한글패치 수정본: https://gall.dcinside.com/m/acrosstheobelisk/4 적용법: 관리-로컬파일 보기-다운파일압축해제- 게임폴더에 복붙-게임키고 설정에서 랭귀지 KOREA로 플레이

협동 로그라이트 덱 빌딩에서는 모든 선택이 중요합니다! 강력한 덱을 만들고, 홀로 또는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하세요. Across the Obelisk에서 파티에게 영광을 안겨줄 방법을 구상하고 전술 전투에서 승리해 세넨시아 왕국을 구하세요!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1번 할인 · 평균 할인폭 45% · 역대 최저가 ₩11,000 (2024년 12월)
한글패치 수정본: https://gall.dcinside.com/m/acrosstheobelisk/4 적용법: 관리-로컬파일 보기-다운파일압축해제- 게임폴더에 복붙-게임키고 설정에서 랭귀지 KOREA로 플레이
본편만 사도 캐릭 많고 재밌음 진입장벽이 있지만 취향 맞으면 괜찮을거 같네요 처음엔 기본캐릭4개만 있기에 빠르게 겜을 좀 즐기고 싶다는사람은 공식디코가서 player.ato 검색해서 Known-issues 탭으로 가시면 캐릭이랑 난이도 올해금 되있는 파일이 있으니 거기 적혀있는 세이브 경로가서 적용하고 즐기시는걸 추천
원래 이런 게임 좋아했어서 싱글도 ㅈㄴ 재밌게 함 근데 멀티가 되네? 친구들이랑 했다가 신세계열림 ㅋㅋㅋㅋㅋ 싱글도 멀티도 매우 잘 만든 수작 대략 판당 1~2시간, 길면 3시간까지도 찍힘 멀티는 핑이라던가 여러 요인 때문에 좀 더 길다 닼던처럼 4명으로 진행하는데 캐릭터 각각의 덱을 슬더스마냥 짜는 특징 덕분에 여러 조합이 나오기도 하고, 덱빌딩이 자유로운 편임 그 외에도 뇌절 없이 간단한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 상대적으로 덜 타는 운빨 등 게임 자체가 전체적으로 라이트한 편이다 (고난이도는 제약 ㅈㄴ 많아서 좀 빡세긴 하지만 적응되면 적당히 할만한 편) 주의할 점은 공식 한국어 지원 질이 못써먹을 정도는 아닌데 찐빠가 좀 많아서 갤에서 유저한패 따로 받아서 하는거 추천
싱글만 놓고보면 슬더스보다 아래임 하지만 2인플로 한다? 위임ㅇㅇ
중독성, 반복성 개미친 덱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보드게임 좋아하면 그냥 100시간 함 요약 - 덱빌딩 보드게임 좋아하면 무조건 추천 - 할 거면 친구 하나 잡아서 멀티로 시작하자. 커뮤니티 한글 패치부터 깔고, DLC는 세일 때만. 멀티로 하라는 이유 - 영웅 특성/카드 효과/초기 덱 파악이 처음엔 빡셈. 솔플로 4영웅 다 조종하면 피로감이 4배라 너무 큼 + 전멸하면 빡침 - 2인으로 하면 영웅 4명을 2개씩 나눠 들고 가면 피로도 줄고, 상황이 다양해져서 그냥 존나 재밌다. 나도 시작했다가 새벽까지 함. 장점 - 멀티가 ㅈㄴ 재밌음. 보드게임방 온 느낌 - 인원수도 2~4인으로 유연함 - 영웅마다 플레이가 달라서 안질림. 카드 유형은 4가지 정도지만, 영웅에 따라 덱이 엄청 바뀜. - 전멸해도 성장이 엄청 체감돼서 "ㄹㅇ찐막ㄱ"가 자연스럽게 나옴. - 퍼리 캐릭 있음. 단점 - DLC가 많고, 선택지 중에 DLC 있어야 고를 수 있는 옵션이 떠서 손해 본 불쾌감이 큼 (위에 화난 서양 형님들 비추들도 대부분 이것 때문) - DLC 가격 대비 콘텐츠가 적어서 비싸게 느껴질 수 있음. 세일 때 사는 걸 추천. - 아트 스타일 호불호 강함. 첫인상에서 거부감 가능. - 기본 번역이 개같음. 특히, 보통 '출혈 N스택'인데 'N 차지'라고 번역돼서 '차지가 뭔데?'하는 시간이 엄청 길어짐. 커뮤니티 한글 패치 필수. 폰트/번역 퀄리티 확 올라감. - 키워드 설명이 불친절하고 튜토리얼 없음. 초보끼리 하면 각자 턴 고민이 길어져 대기 시간이 늘어남. - 퍼리 캐릭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