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나오는 잡몹 잡을때마다 내 눈이 다썩어버린거같아요 게다가 마지막 보스전 법사한테 전사로 양학당하니까 화딱지나서 홧병으로 쓰러지게 생김 진짜 님들도 꼭 해보세요 나만 당할 수 없다 ps. 실은 이 겜은 바바리안 코난 패러디 + 던드 패러디 게임인데 취향만 맞으면 재밌어요

Age of Barbarian Ex is an action hack 'n 'slash game inspired to 80s, fantasy and sword-and-sorcery genre. Muscular barbarians, scantily clad girls, hordes of bloodthirsty monsters, a lot of gore, a pretty epic story and an addictive soundtrack! What's best in life?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0% · 역대 최저가 ₩7,000 (2024년 12월)
씨발! 나오는 잡몹 잡을때마다 내 눈이 다썩어버린거같아요 게다가 마지막 보스전 법사한테 전사로 양학당하니까 화딱지나서 홧병으로 쓰러지게 생김 진짜 님들도 꼭 해보세요 나만 당할 수 없다 ps. 실은 이 겜은 바바리안 코난 패러디 + 던드 패러디 게임인데 취향만 맞으면 재밌어요
뭐라고 정의 내릴 수 없는 퀄리티의 그래픽이 먼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남성 여성 캐릭터 모델링은 참 잘만들었는데 뭔가 허접한 애니메이션도 그렇고 벽 맵소스가 끊어진 부분도 있고, 버그는 여기저기 산재해 있지요.게다가 애매한 판정으로 낭떠러지에 떨어지거나 불에 타죽는 경우도 허다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이게임을 거의 20시간 넘게 붇잡았고 한동안 이녀석만 했던거 같네요, 취향따라 호불호가 갈릴게임은 분명합니다만, 생각보다 허접때기라고 버려질 게임은 아닙니다. 버그나 섬세한조작을 요하는 곳도 약간의 인내만 있다면 도전과제도 무난히 올클 가능합니다. 요즘같은 스타일에 반응빠른 액션게임을 기대하셨다면 낭패구요, 페르시아왕자1과 조작법이 매우 흡사하고, 정확한 타이밍에 공격이나 점프등을 넣어야 하는 타이밍 액션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게다가 북미 문화가 주류일때의 건강한 육체의 성적 어필이 요즘처럼 호리호리한 몸이나 변태적(?) 느낌의 야리꾸리한 것들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다른 매력으로 느껴지실 겁니다~! 잘 다듬어진 게임은 아니지만, 거칠거칠한 맛이 매력적인 게임이었습니다.
2d 다크소울로 홍보하는 게임을 본 적 있는데 의외로 이 게임도 그런 느낌이 좀 들었습니다. 검, 방어, 킥, 구르기, 쉽게 슥슥 죽이기는 힘든 잔몹.. 다만 그런 느낌이 들었다는 것이지 액션면에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빠릿빠릿한 조작감은 아닌 것 같고요, 몹과의 공방도 단순한 면이 있습니다. 시스템면에서도 큰 기술력이 필요한 부분도 아닐 것 같은 작은 부분에서 허술한 느낌이고요. 그래도 왠지 모르게 계속 하고 싶어지는 것은 복고풍의 고어함과 에로틱함? 초반 소감이었습니다.
문명인들은 대체로 야만인보다 예의가 없다. 왜냐면 무례하게 굴어도 대가리가 쪼개지지 않을 것을 알기 때문이다
의외로 꽤 재미있음, 보스들도 알차고 고전 도스시절 페르시아왕자 느낌도 나고 좋았음. 물론 엄청 짜임새있는 A급 벨트스크롤 게임 그런거 아님, 약간 쌈마이하고 음 나름 재밌음. 세일할때 사서 부담없이 하면 괜찮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