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에 '예'를 눌러 놓기는 했지만... 이것은 '아니오'를 주기는 싫은데 '중간'은 없어서 그런것입니다. 싱글 플레이만 하시려면 큰 폭으로 할인 할때만 사시는게 좋습니다. 멀티 플레이는 잘 하지 않아서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싱글 플레이도 좀 어정쩡한 것이... 다양한 무기로 각 스테이지를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점은 좋았지만... 이야기를 중간에 어딘가를 잘라먹은 것인지 애초부터 설정이 무리한 것이었는지... 이야기를 따라가는 재미는 별로 없습니다. 싱글은 배필3나 배드 컴퍼니2가 더 재미있었던것 같네요. ----------------------------------------------- I've selected 'yes' on 'Would you recommend...?' section. But It's because there's not a button 'So So'. If you play campaigns only. you better wait for the largest discount. I don't know about multy-play. I don't play it. It seems that some part of the story is missing. Or The settings(?) of the story didn't make sense. The story was not intersting. I think Battlefield 3 or Battlefield Bad Company 2 was better than th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