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데 업뎃이나 패치가 좀 더딤 얼엑이라 생각하고 좀 늦게 구매하는거 추천

Broken Arrow는 대규모 실시간 현대전 전술 게임으로, 복잡한 연합군 전쟁 시뮬레이션과 액션 중심의 실시간 전술 게임플레이를 결합한 작품입니다.
현재 -1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에 근접 (차이 0%).
최근 12개월 동안 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15% · 역대 최저가 ₩45,050 (2025년 12월)
재밌는데 업뎃이나 패치가 좀 더딤 얼엑이라 생각하고 좀 늦게 구매하는거 추천
RTS게임 중 가히 명작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추천 드릴 수 있지만 늦은 업데이트나 저조한 유저율은 감안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좆좆소도 아니고 동아리에서 만든게임을 100만장 팔아서 인당 10억은 낭낭히 챙긴 게임 그래서 그런가 사후지원이 존나 느림. 밸런스는 너프식 밸런스만 계속함. 미군이 강한데 미군 DLC를 먼저 출시한다고 함 2월에 다음주라고 하던 패치가 3월 중순으로 밀림 그래놓고 밸런스 마이너 패치는 지금 몇개월째 없음 근데 이거만한 똥맛이 없어서 계속한다. 병신겜
방구석 부시/푸틴 시뮬레이터
게임은 진짜 뒤지게 재밌는데 밸런스라든가 서버라든가 이런저런 문제가 많기는 하지만 이에 대한 개선이 있으면 충분히 즐길만함 이런 RTT 게임이라곤 10몇년 전 월인컨해본게 전부지만, 당시에 모던워페어 모드라는 모드치곤 퀄리티가 굉장히 높은 현대전 모드를 재밌게 즐겼던 기억이 있음. 그 때의 감성을 2025년 버젼으로 재구현했다는 점에서 게임 자체에는 따봉을 줄 수 밖에 없다;; 다만 9월 말 패치 이후로 유독 아시아 서버가 몰리는 저녁시간에 시시때때로 터져나가는 서버와 디싱크 등의 문제로 한번씩 제대로 게임 자체를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를때가 있음 개좆같지만 게임이 재밌어서 접을 수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