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15
기록 시점 플레이 · 17.4시간2017.07.31 작성
어렸을때는 돈이없어 떳떳하지 못하게 불따로 플레이를 했었는데 그때 나는 내가 월급벌면 이 게임만큼은 반드시 소장하겠다고 마음을 먹었었다. 지금은 월급쟁이가 되어 우연찮게 스팀에 손을대기 시작했는데 여름세일로 데드라이징이 보여 바로 1초도 망설임 없이 질렀다. 사실 데라2, 3도 해보았지만 오프더레코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들었고 나를 즐겁게 해주었다. 이게임은 한 번쯤 꼭해볼만하다. 참고로 세일기간때 사라, 제값내고 사기에는 조금 무리가있다 생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