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이 지난 게임이지만 요즘 게임에 밀리지 않는 재미가있음 좀비 잡으면서 진행하는게 시원시원하고 편하게 할수있는거 같음 30프레임 고정이 있는데 메모장 만들어서 이름을 user.ini로 하고 파일 안에 gmpcr_unlock_frame_rate = True 적고 저장하면 60 프레임으로 할수있음

좀비에 감염된 도시인 Los Perdidos를 탐험하고, 군대가 도시 전체와 그 안의 사람들을 쓸어버리기 전에 탈출 방법을 찾으세요.
현재 -80% 할인 중 — 가격 히스토리 누적 중입니다.
최근 18개월 데이터
10년이 지난 게임이지만 요즘 게임에 밀리지 않는 재미가있음 좀비 잡으면서 진행하는게 시원시원하고 편하게 할수있는거 같음 30프레임 고정이 있는데 메모장 만들어서 이름을 user.ini로 하고 파일 안에 gmpcr_unlock_frame_rate = True 적고 저장하면 60 프레임으로 할수있음
제 경우 30프레임 해제 후 조준 퀵슬롯 문제가 있었으나 지포스 기준 "3D설정관리 -> 프로그램 설정탭 -> 데드라이징 선택 후 -> 최대 프레임 속도 항목 설정에 60FPS" 로 설정 후 문제가 없었졌고 엔딩까지 재미있게 잘 즐겼습니다. 30프레임 해제 후 문제 발생하시는 분들은 한번 설정 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뇌 비우고 좀비 때려잡기 좋은 게임. + 멀티플레이 가능! 친구랑 하면 훨신 더 재밌음! + 게임성 꽤나 나쁘지 않음 ( 30 프레임 적응하면 할만함 ) - PC판 최적화 구데기 ( 30 프레임 고정 ) - 창모드 전체화면 없음 ( 듀얼 모니터 써먹기 힘듦 ) - 자잘자잘한 버그들 보임 유튜브에서 2인 멀티플레이 영상 재밌게 보고 아는 사람이랑 같이 했는데 나름대로 재밌고 좋은 경험이었다 정가주고 사긴 비추, 할인할 때 싸게 뿌려요.. 그때 사세요!
솔직히 콘솔 게임 PC로 그래도 가져온거라 당연히 최적화도 덜 되있고 프레임도 30밖에 안나오는거 강제로 제한 풀면 버그 엄청 생기고 답답하고 짜증도 당연히 남.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짜증과 답답함을 모두 잊게 해줄 정도로 이렇게 즐거운 감정을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것 같다. 이런 감정 정말 옛날에 똥컴으로 게임 해서 느려터지고 프레임도 안나와서 답답하지만 그저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즐거움으로 참고 했을 때나 느꼈었는데, 좋은 컴퓨터를 구입하고 나서부터 점점 게임의 재미에 대한 소중함을 잊고 살아왔던거 같은데, 이 게임을 플레이 함으로써 정말 오랜만에 잊고 있던 즐거움이라는 감정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된 것 같다.
초등학교 시절 쵸코님을 통해 봐왔던 데드라이징 3 당시 컴퓨터 사양과 , 돈이 부족해서 유튜브로만 봐왔던 게임을 현재 지금와서 해보니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