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Dragon Age™: The Veilguard

Dragon Age™: The Veilguard

⭐역대 최저
제작 · BioWare배급 · Electronic Arts출시 · 2024-10-31
액션어드벤처RPG전략한국어 자막

몰입감 높은 싱글 플레이어 RPG인 Dragon Age™: The Veilguard에서 베일가드를 모아 신들에게 맞서세요.

₩19,80066,000
-70%●리뷰 68%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3개 상점
2026.06.23 15:20 KST 기준
  • Steam
    -70%
    ₩66,000₩19,800
  • EA Store
    -70%
    ₩66,000₩19,800
  • Epic Game Store
    ₩66,000
    최저 ₩23,1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68% 긍정32% 부정
    Steam40,760 리뷰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9,800

현재 -7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4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6% · 역대 최저가 ₩19,800 (2026년 6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EA Store
  • Epic Game Store
  • Steam
현재 플레이어
635
24시간 최대
852
주간 최대
1,039
역대 최대 동접
89,418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467개
66% 긍정 · 34% 부정
추천
유용함
25
기록 시점 플레이 · 60.1시간2025.04.01 작성

타쉬는 앰릭을 이름이 아닌 시체남, 데스메이지라고 부르며, '살아있는 시체는 끔찍하다', '냄새가 이상하다' 등 상대방이 듣고싶어하는 말이 아닌 본인이 하고싶은 말을 한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그녀'가 아닌 '그들'로 불리기를 바란다. 바이오웨어의 현재를 관통하는 캐릭터이다.

추천
유용함
14
기록 시점 플레이 · 68.1시간2025.08.07 작성

팬들이 스토리를 하도 욕하길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플레이했음 근데 확실히 전작들에 비해 굉장히 가벼워진 스토리이긴 해서 전작의 다크하고 딥한 스토리... 이런 걸 기대하면 실망할 것 같긴 함 동료들 개인 스토리도 그렇고 그냥 전체적으로 되게 가벼워짐 정말로 ㅠ 전작은 설정 엄청 촘촘했는데 여기서는 설정 구멍이 보임... 가장 치명적인 건 역시 전작 연동을 싹 없애버린 거 이게 진짜 ㅁㅊㅅㄲ들 같음 그리고 자잘한 버그들도 좀 있었음 물론 나는 해피엔딩무새이고, 그리고 전작들 코덱스를 잘 핥아먹지 않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잘 즐겼다 그리고 후반에는 좀 드에 시리즈 느낌이 남 뽕도 차고 웅장하고 나한테 개막중한 선택을 강요하고... 또 나는 수집 요소도 좋아해서 좋았고 전투 난이도도 엄청 쉬워졌고 도전과제도 그리 어렵지 않았다는 점이 좋았음 아 그리고 그래픽은 좀 감동적임... 오리진의 흙감자 그래픽에서 여기까지 왔다는 게 안 믿긴다 그냥 크게 기대하지 않고 가볍게 플레이하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듯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107시간2025.09.08 작성

게임은 진짜 재밌긴함 게임성 중요시하면 무조건 하세요 재밌긴해요 게임자체가 정교하게 잘 짜여져있음.근데 왜 게임을 해야되는지 스토리적으로 공감과 동기부여를 못해줌. 1. 스토리가 복잡하고 이해가 안되고 (참고로 드래곤에이지전시리즈 다함) 2. 갈등이 모두 사라지고 (엘프가 소수민족같은 느낌인데 뭔 논바이너리가 갑툭튀해서 짜증나게) 3. 1,2의 문제로 선택지 선택을 재미있게 해야할 이유가 없어짐 그냥 대충 스킵하고 겜만하게됨 내가 10대 20대때면 끝까지 했을 게임인데 나는 늙고 지친 30대라서 결국 하다가 말았음. 저는 중립인데 너무 저평가되어있어서 추천으로 박음.

추천
유용함
19
기록 시점 플레이 · 62.0시간2025.12.15 작성

드디어 대망의 엔딩을 보았습니다 !! ^___^ 모~~든 퀘스트 다하고 올 클리어 하고 왔습니다!!! 기록상 62 시간 써있네용!! 그럼 그 누구 보다 정확한 평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우선 많은 분들이 말했던 *외모* 에 대한 부분은 그냥 평범합니다. 여러분 world of warcraft 아시죠? wow(와우) 그냥 이거랑 외모가 비슷해요 . 그리고 다양한 종족이 나옵니다. 편파적이지 않아요. 근데 여러분이 꼭 *주의* 하실 점 을 당부 드리자면 ,. 본 캐릭터는 ''반드시" 공을 들여서 엄청 예쁘게 만드세요! Customizing 이 꽤 잘되어 있어요. 컷 씬 마다 본캐릭터가 자주 나와서 표정연기를 합니다 , 반드시 예쁘게 만드셔야 몰입하는데 즐거우실 거에요 ^___^ 대충 만드시면 게임하는 내내 후회 하실겁니다 ^.^; 본캐라도 예뻐야...ㅋ --- 자 그럼 게임 *액션* 에 대해서 평가 해봅니다 달리기,구르기,대쉬,막기,점프,패링 있어요. 그리고 논 타겟팅이라서 원거리는 에임으로 해요.(조준보조있어요) 스피드한 그냥 흔한 액션 게임이에요. 이 게임만의 특징은 직업마다 , 원거리 빌드 . 근접 빌드가 다 있어요. 자기 스타일에 따라서 특성 찍어 가면서 하시면 돼요. 근데 정신 건강상 원거리 빌드가 편하실 거에요. (보조키고) 근접 하시면 엄청 바쁘고 신경 쓸거도 많아 지거든요 , 근데 원거리는 좀 질리는 경향이 있긴해요 ^_^ 아무래도 써는 맛이 없으니 ㅎㅎㅎㅎ --- 자 다음은 게임성 입니다, 우선 게임 볼륨이 상~~~당히 큰 편이에요 ~ 퀘스트도 많고 ~ 동료퀘도 많아요~ 난이도를 높게 잡으시면 전투도 많은데 게임 볼륨도 커서, 올 클리어 목표시면 상당히~~오래 하시게 될 거에요~ *잡몹* 디자인이 이 게임의 단점인데 비슷하게 생긴 놈들이 그냥 계속 나와요 ㅋㅋㅋ 뭐 세계관상 대립 구도인 놈들 하고 싸우는거 지만 . 그래도 좀 다양성이 없긴해요 ㅎ;; 근데 패는 맛으로 하게 됩니다 ㅋ; --- 오픈월드 게임은 아니고 , 한 지역마다 로드해서 하는 방식이에요 .지도 따라서 그냥 썰면서 가는 방식이요. 그리고 지도 구석구석 보물 상자있고,퍼즐, 막힌곳 나중에 열고 그런 그런 방식입니다, 그러니까 구석 구석 다니 는게 좀 피곤 하긴 하겠죠 ^^ (그래도 암벽타는 게임을 rpg로 속여 파는놈들 한테 받는 스트레스에 비하면 양반!) ---다음은 장비에 관한 설명인데요. 이 게임은 이 부분이 좀 불편 하긴 해요. 제가 위에 설명 했던 맵 구석구석 숨겨진 보물 상자를 까면 , 거기서 (랜덤?) 한 느낌으로 장비를 주는데, 이게 제가 가지고 있던 같은 장비를 또 찾게 되면 , 일반->초록이->파랑이->보라돌이->노랭이 이런식으로 자동으로 장비 클래스가 올라가요. 그러니까 그떄 그때 장비 좋은거 있으면 하나만 쓰기 보단 바꿔가면서 쓰셔야 해요 . 물론 근접빌드 원딜빌드 따로요. 그리고 세력마다 평판을 올리면 장비를 파는데 거기서 같은걸 사도 . 클래스가 올라가요 그리고 본진에서 따로 +10강까지 올리는거 있는데 이건 따로 수호자 경작 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업이 가능해요 ---그래픽 상당히 준수한 편이에요 . 길 밖에 저~~멀리 배경에 나오는 풍경들도 나름 세심하게 신경을 썼어요. --게임 스토리는 메인 스토리부터 동료 스토리까지 나름 몰입도 있게 세계관이 잘 짜여져 있어요. 물론 전작인 인퀴지션하고 이어지는 스토리라, 하고 오시면 더 좋겠지만. 그냥 한 편의 영화처럼 딱 끝나요. *** 스토리 몰입해서 하다보면 꽤 재미있게 할 만한 게임입니다. 동료들 끼리 대화하는 것도 엄청 많고 . 대화도 이것저 것 정말 다양하고 , 동료를 2명씩 데리고 다닐수 있는데, 모든 동료들끼리 서로 대화가 다 달라서 정말 데리고 다니 는 내내 심심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이런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진짜 말 은근 많아요 ㅋㅋ 내가 진짜!!! '아우터월드2' 에 허수아비 같은 말 없는 동료들 데리고,평타만 있는 노잼 액션 게임을 엔딩 보고 받은 스트레스를!!!!!! *베일가드* 하면서 진짜 다 풀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후~~~진짜 !! -----결론이요? 할 겜 없어요? 하세요~ 취향이 어떠신진 모르겠지만, 누구 한테나 평타이상은 칠만 한 게임입니다!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85.0시간2025.04.13 작성

간단 평가 장점 - 전투시 화려한 이펙트와 타격감, 타격음 - 잘 만든 필드 디자인, 분위기 단점 - 부족한 스킬들 및 중반부터 퍼지는 전투 - 퍼지는 전투로 인해 더 체감되는 늘어지는 스토리 전투가 처음에는 화려하고 만족스러우나 레벨 30이 넘어갈쯤부터 스킬 적절히 찍고 나면 큰 변화가 없이 같은 전투가 반복되어 지치기 시작합니다. 전작을 해본 사람으로써 몇몇 반가운 얼굴이 등장하지만 끝까지 달리기가 쉽지 않네요.

비슷한 게임

장르·태그·배급사 기준 추천
  • MASS EFFECT™ LEGEN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EA C2C Digital (United Kingdom) · 액션 · RPG
    ₩5,280-92%
    66,000
  •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Electronic Arts · 액션 · 어드벤처
    ₩11,550-85%
    77,000
  • MIRROR'S EDGE™
    Mirror's Edge™
    Electronic Arts · 액션 · 어드벤처
    ₩7,700-65%
    22,000
  • SPLIT FICTION
    Split Fiction
    Electronic Arts · 액션 · 어드벤처
    ₩36,400-35%
    56,000
  • DEAD SPACE (2008)
    Dead Space (2008)
    Electronic Arts · 액션 · 어드벤처
    ₩8,800-60%
    22,000
  • DEAD SPACE
    Dead Space
    Electronic Arts · 액션 · 어드벤처
    ₩6,600-90%
    6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