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해서 즐겼는데 생각보다 너무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좋았던 점을 꼽아보면 1. 게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총기사운드. 2. 둠과 같이 빠른 전개의 플레이 3. 무기와 엠블렘을 이용한 무기강화 4.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무기 5. 게임을 좀 더 멋있게 즐길수있는 블릿타임 반대로 안좋은점은 1. 이외로 탄창이 모자름. 특히 보스전. 2. 스테이지 진행할수록 난이도 올라가는 폭이 넓은거 같음 3. 블릿타임을 에너지로 사용하는게 아니라 충전식으로 사용했으면 좋았을 뻔, 4. 길치 유저한테는 조금 힘들수있다는 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