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 슬쩍 한글 언어 삭제 했네요 ㅋㅋ 기존 한글패치도 못씁니다 그리고 해보니까 리마스터라도 크게 달라진거 없습니다. 한국분들 사지마세요
현재 -47%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2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9% · 역대 최저가 ₩19,800 (2025년 12월)
은근 슬쩍 한글 언어 삭제 했네요 ㅋㅋ 기존 한글패치도 못씁니다 그리고 해보니까 리마스터라도 크게 달라진거 없습니다. 한국분들 사지마세요
처음 나왔을때 대충 진행해서 세세한 부분들 놓치고 간부분이 많아 이번에 리마스터 나와서 다시 해보는중인데 한글 지원이라면서 대체 한글은 어디에 빼먹은건가? 아무리 눈씻고 봐도 보이지가 않는다 오래된거고 령제로 하위호환급의 인디 게임이지만 나름 할만한 분위기 겜이긴 하다 아마도 개발사에서 다음 차기작 드레드아웃3 개발비를 충당하려고 내놓은게 아닌지 싶다. Where is korean localization? is it bug? -- 개발자들 보라고 영어로 해놨더니 지들 콘텐츠 소개 내역에 more lanaguage 영역에 korean 슬쩍 뺐더라 이런식으로 낚시해서 개발비 충당하냐? 그래놓고 나중에 한글 지원은 해주나? 겜이 취향에 맞아서 개발비 보태주자란 생각으로 해서 그나마 했지 은근슬쩍 뺀건지 아니면 애초에 되지도 않은거 지원 목록에 올린거는 무슨 생각인가 실수였으면 목록에 실수가 있었다라고 설명이라도 하든가 나중에 다시 생각하니 은근 성질나네! 추천했다가 다시 비추 박는다. 드레드 아웃3 나올때 한글 추가해서 내놔라 개발비 지원했으니
The bgm is wonderful and also the music too. Unfortunately, The game is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