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를 하기에는 테크 방법이나 무기류가 너무 한정적입니다 초보자용 빠른 테크를 알려드리죠 광산 3개째 건설하고 워크샵을 올립니다 그리고 풍력발전기 3개 그리고 건물앞에 철판 한줄 바르고 밧데리 2개 광물저장고2개 미사일 견제용으로 옥상에 보병 둘 두번째 건물 건너 뛰고 캐논, 레이저 만드는 건물 바로 건설 이제 붕 뜨는 텀에 무기업글 건물(두번째 건물) 올리고 스나이퍼 관통샷으로 괴롭혀 줍니다 레이저 완성되고나면 레이저로 코어부분쪽에 한대 칩니다 상대는 쳐맞으면 고치느라 자원 다 마이나스 뜨고 발전 강제 중지당합니다ㅋㅋ 레이저 재장전 타이밍이고 상대는 고치느라 바쁜 타이밍에 그 틈을타서 관통샷으로 병력 다 터트리고 레이저 다시 한방이면 끝 너무 단조로워요 빠른테크 안타고 딴짓거리 하다보면 캐논이든 레이저는 맞고 다 터집니다 4vs4 전투때 다른방법이 있긴한데 네명이 미니건 몰빵해서 일점사하면 못견디고 터지긴 하는데 한두명 터트리고 나면 나머진 레이저 뜬다는게 문제죠 상대중에 한명이라도 딴짓안하고 빠른테크 타면 상대편 강제캐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스웜미사일이나 캐논을 안가는 이유는 레이저가 너무 좋아서 그렇고요 캐논은 각잡느라 한두발 소비한다는게 문제고 스웜미사일은 보병한테 다 터진다는게 문제입니다. 화력도 좋지 않아서 그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