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답지 않은 착한 가격 미려한 그래픽 , 간단한 코옵매치 , 요즘 흔치 않은 메카닉or 워프레임 같은 케릭터들 꼼꼼하게 잘만든 소요들과 디아블로 + 헬다이버즈 를 합쳐 놓은듯한 장점이 돋보입니다.

Livelock is a co-operative top-down shooter where you play solo or with up to two allies to break the cycle of infinite war between machines. As one of the remaining Capital Intellects, your role is to unlock Eden and revive humanity.
현재 -9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22번 할인 · 평균 할인폭 90% · 역대 최저가 ₩1,000 (2024년 12월)
퍼펙트월드 답지 않은 착한 가격 미려한 그래픽 , 간단한 코옵매치 , 요즘 흔치 않은 메카닉or 워프레임 같은 케릭터들 꼼꼼하게 잘만든 소요들과 디아블로 + 헬다이버즈 를 합쳐 놓은듯한 장점이 돋보입니다.
디아블로와 흡사한 스킬 시스템, 탑뷰 슈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3가지 병과 모두 30레벨이 끝이며, 장비는 레벨업을 하면서 추가되는 시스템.. 파밍 개념이 도입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스테이지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건 강화에 필요한 크레딧과 특정 장소에 숨겨져 있는 오디오 로그, 특정 보스를 처치하고 얻는 외형 아이템이 전부이기에 업데이트를 기대해 봅니다. (3병과 모두 30레벨에 모든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고나면 크레딧 사용할 곳이 전혀 없다는 건 아쉬움) 플레이타임은 짧은 편이나, 서바이벌이라는 무한 생존모드가 있고, 리더보드를 통해 랭킹 경쟁이 가능합니다. 추후 업데이트가 어떻게 이루어 질 지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겠네요..
헬다이버즈 이후로 이런류의 게임을 또하나 좋아하게 된듯. 보기와 다르게 높은 사양을 요구하며(눈이 호강은 한다.) 또한 타격감 또한 아주 시원하게 잘 구현해 놓았다. 헬다이버 이후로 코옵의 추억이나 재미를 찾는다면 아주 좋은 게임일듯 싶다.
HELL DIVE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강추 헬다이브 류? 라고 해야하나 근데 좀더 세련된 ? 3인 플레이가 좀 아쉽긴 한데 저에겐 상당히 재미 있어요
장문 안읽는 당신을 위한 요약 ----------------------------조금 긴요약------------------------------------- 1. 생각보다 깔끔한 그래픽과 효과들 2. 레벨업을 통한 모든 장비의 언락= 없다시피한 파밍요소 3. (지키고, 부시고, 호위하고) 직관적인 플레이스타일 그러나 굉장히 작은 볼륨 4. 퀵조인으로 인한 상대적으로 깔금한 매치메이킹, 그러나 유저자체가 적은듯..? 5. 모션 자체가 어색하기보다, 애니와 애니사이의 연결이 매끄럽지 못함 6. 꼭 무빙X 제자리 멈춰서야만 눌리는 일부 설치형 스킬들 (EX: hex 의 클러스터마인 7. ※안 한글 , 한글패치도 없음 ----------------------------------------------------------------------------- ---------------------- 본문 -------------------------------- 이번 스팀 여름 세일에 저렴하게 구매해서 플레이 해봄.. 취향문제지만 요약에 기재했듯 애니메이션 연결이 자연스럽지 못해서 달리다가 방향을 바꾸거나 이런게 자연스럽지 못함 예로 헬다이버즈의 경우 캐릭터가 갑자기 턴을 하면 실제처럼 몸이 휘청이면서 크게 도는데 라이브락의 경우 그냥 중간에 모션이 스킵되면서 해당 애니메이션을 재생하기에 달리면서 옆으로 턴하거나 할시 부자연스러움 스킬의 숫자는 5개정도 되는데 그중 2개만 선택하여 들고가고 하나는 일종의 궁극기 형태로 강제 고정식으로서 어찌보면 꽤 직관적임 다만 똥블로3 의 룬마냥 본인이 원하는 특성을 선택하거나 이런게 전혀 없으며 모듈도 파밍등이 아니라 레벨업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모두 언락이 되기에 파밍요소가 룩딸템과 업글용자원을 제외하고 전무함 룩딸용 파츠의 경우도 첫번째의 헤드파츠와 세번째의 장식파츠를 제외하면 두번째의 바디의 경우 해당 캐릭터의 색만바뀜 보통 게임을 하면 힐러/탱커 위주로만 하기에 못생겼어도 파츠가 바뀐다는설명을 보고 좀 키웠다가 색만 바뀌는거 보고 바로 갈아탐 외형 자체도 바뀌어야 되는게 맞지 싶은데 참.. ... 스러운부분 애초에 뱅가드는 힐러의 힐조차도 크게 필요가 없음 온몸에 떡장갑을 두르고도 방패깨지면 두부만도 못해지는 크루세이더 아머의 라인하르트와 비교됨 맵자체의 크기도 적기때문에 방어나 호위등의 특정 미션을 제외하고도 하드기준으로도 한판당 10분도 안되서 끝이나며 전체적 맵들의 수도 적음 즉 게임의 볼륨자체가 작은편 할인시 저렴하게 구매를 했으나 게임 자체를 지금에 정가로 구매한다면 많이 아쉬운 물건 후속작이 만약에 나온다면 좀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과 바디 파츠를 끼면 아예 좀 외형이 바뀌던가 머리 몸 팔다리 따로 외형파츠를 만들어 파밍요소를 만들어서 볼륨이 적어도 룩딸구하려고 플레이타임을 좀 늘리던가 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음 서포터 디자인 ... 진짜 저건 음... 차라리 쿠파가 더 이쁜듯 ※간혹 매칭시 서포터를 들고와서는 1번무기 쏴제끼면서 슬로우걸면서 딜한다고 흡족해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딜링과 슬로우는 진짜 부가적인 효과고 1번의 레이저로 아군을 쏘면 힐이 됨 그러니까 무슨 메르시 궁각 잡는거 마냥 범위좁고 거지같이 짧은 조루 리페어 드론 각만 잡지 말고 1번으로 아군좀 쏘라고 !!!!!!!!!!!! 뱅가드야 지들 혼자서 셀프 힐링하면서 쉴드키고 망치로 참교육 하니까 냅두고 불면 날아가는 헥스들 한테 힐좀 꼽으라고!! 앞에서 어글끌고 망치 돌리는데 뒤에있는 딜러 헥스가 썰리는데 굳이 내옆에 와서 잔몹한테 슬로우 쳐뿌리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