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일 기준 전사로 솔플해서 보스까지 잡았습니다. 초반에는 엄청 어렵고 힘든데 하다보면 강화도 찍고 해서 점점 쉬워집니다. 퀘스트는 시련과 캠프 깨는 퀘스트가 쉽고 편합니다. 처음에 하시면 어려우실텐데 이 게임은 주스탯이 엄청 중요합니다. 직업별로 주스탯이 다른데 전사는 힘 궁수는 민첩 법사는 지력입니다. 다른 리뷰 보시면 몇대 맞으면 바로 죽는다고 하는데 주스탯 많이 올리고 돈 모아서 상자 마구마구 까다보면 3스테이지 설원부터 맞아도 별로 아프지도 않고 피흡이나 체젠으로 버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클리어할때는 아무리 맞아도 반피 아래로 내려간적이 별로 없습니다. 초반에는 조금 어려워도 시간 박아서 강화하다보면 쉬워지니 한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