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트스크롤 명작 퍼니셔 재밌어요. snk vs cap은 2만 해봤는데 시리즈가 계속 될수록 그때처럼 재밌게 하지 못해요.뭐랄까 옛날엔 단순하고 경쾌 했다면 지금은 조잡하게 뭐가 많은 느낌. 캐릭터나 스테이지도 그때가 더 정감가고 좋았던거 같아요. ps2로 즐겼었습니다.

전설의 히어로 배틀, 지금 다시 개막! 오락실을 석권했던 MARVEL과 CAPCOM의 크로스오버 작품 총 7작품을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다! 「X-MEN VS. STREET FIGHTER」, 「MARVEL vs. CAPCOM 2: New Age of Heroes」와 같은 격투 타이틀에 더해 명작 벨트스크롤 액션인 「THE PUNISHER」도 수록! 그때 당시의 열광을 다시 맛볼 수 있는 라인업이 망라되어 수록되었습니다.
현재 -60% 할인 중 — 가격 히스토리 누적 중입니다.
최근 18개월 데이터
밸트스크롤 명작 퍼니셔 재밌어요. snk vs cap은 2만 해봤는데 시리즈가 계속 될수록 그때처럼 재밌게 하지 못해요.뭐랄까 옛날엔 단순하고 경쾌 했다면 지금은 조잡하게 뭐가 많은 느낌. 캐릭터나 스테이지도 그때가 더 정감가고 좋았던거 같아요. ps2로 즐겼었습니다.
마대캡1,2 정말 재밌어요 컴까기 좀 하다가 랭크매치 돌렸는데 지역제한 없음으로 하면 1~2분 안에 매칭됩니다
pvp 매칭이 안됨.............
내가 조아하는 겜 창작사인 캡콤이라 사심 가득 담아서 추천 박습니다 최초 이식인 퍼니셔부터 마벨대캡콤 시리즈가 난 젤루다가 잼 났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참 거시기 합니다 마블 이름값 들어간거 알겠는데 퍼니셔 하나 끼고 다른 겜들 재탕이나 다름 없는거 이 가격이 맞나 싶어영 그 외엔 워낙 인기있던 겜들 모은 거라서 추천을 합니다
마메에서 하던 게임과 다릅니다.완전 깔끔하게 화면이 연결되며 화면요소요소가 틀린느낌입니다.버튼 최적화도 완전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