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랜 침공 DLC 존버 수정) 클랜 침공 DLC 개같이 멸망 재수정) 우리 스탠드얼론 한다! 재재수정) 제 기도를 들으셨나이까 GOAT...

The year is 3015. The battlefields are dominated by war machines known as BattleMechs. Level entire cities and decimate the enemy in your BattleMech. Follow a quest for glory and revenge. Manage an expanding mercenary company. Fight alongside your friends with a four-player PvE co-op.
현재 -75% 할인 중 — 가격 히스토리 누적 중입니다.
최근 19개월 데이터
클랜 침공 DLC 존버 수정) 클랜 침공 DLC 개같이 멸망 재수정) 우리 스탠드얼론 한다! 재재수정) 제 기도를 들으셨나이까 GOAT...
단점 -시대 착오적인 허접한 그래픽 -부족한 최적화 -지나가는 NPC A 수준의 동료들 -극히 단조로운 미션 구성 장점 -플라이트 스틱을 사용 할 경우 상기 언급 했던 단점을 죄다 씹어먹는 끝내주는 게임으로 돌변
리뷰어들 평가가 매우 안좋은데 거기에 걸맞게 정말 단순하기 그지 없는 게임 진행 방식 & 시스템입니다. 거듭된 업데이트로 파고들 요소도 많고 그냥 역대급 맥워리어 겜 됐습니다. 곧 클랜dlc 나오는데 이거까지 나오면 레전드 될듯 하지만 기존에 배틀테크 or 맥워리어 하시던분이 하신다면 이야기가 조금 달라진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지금 시점에선 초심자에게도 매우 추천할만한 게임성을 갖췄습니다. 기름냄새 풀풀나는 육중한 맥을 몰면서 단순히 때려 부수기만 하는데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오히려 복잡한것 없이 단순한 시스템 덕분에 다른거 생각할 필요 없고 취향에 맞는 피팅 구상과 어떻게 때려 부술지 생각만 하면 되기에 정말 원초적이고 마초스러운 상남자의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픽도 나쁘지 않고 레이트레이싱 켜면 때깔도 아주 좋습니다. 클랜맥이 없는게 매우 아쉬운데 피라냐의 절망적인 개발속도 때문에 이번 넘버링에 클랜침공 dlc가 나올지 미지수라 이점은 좀 뼈아프네요 야호 클랜 침공 dlc 나옵니다 스토리 즐기는 클랜 스탠드 얼론 확팩에 파밍 즐길수 있는 용병 클랜 dlc까지 그야말로 행복사.. 일본식 스피디한 메카닉 게임과는 다른 탱크같은 묵직한 메카닉 게임이 하고 싶다면 매우 추천드립니다!
시바 거 택스트 양 얼마나 된다고 한글 지원 이나 해라
기술적으로 절대 완벽하지 않습니다. 스토리가 재미있거나, 화려한 컷신이 있는것도 아니며,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랜덤 미션은 반복적이고, 핸드메이드 캠페인 미션은 시시합니다. 적이고 아군이고 인공지능은 멍청합니다. 딱히 메카닉 게임 팬이 아닌데 메카닉 게임을 한번 해보고 싶은 거라면 아머드코어6 추천합니다. 다만 단언컨대, 멕워리어 특유의 기름냄새 나는 중장비 전투만큼은 정말 맛깔나게 표현되어 있는지라, 거대 전투로봇을 타고 전장을 짖밟으며 중화기를 마구 마구 퍼붓는 박력이 일품이며, 은하계를 방랑하면서 더 강한 배틀멕과 더 뛰어난 파일럿을 갖춰나가며 내 용병회사를 성장시켜 나가는 맛도 제법인지라 취향에만 맞는다면 인생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