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RCTRL 안되시는분들 제어판-지역및언어-언어추가-English(United States) 언어팩설치 하시면 RCTRL 되요

Moving Out은 즐거운 물리 기반 이삿짐 운반 시뮬레이터로 "카우치 코옵" 장르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겁니다! 이삿짐 운반 회사에서 일을 시작할 준비는 되셨나요? 여러분은 새롭게 검증된 가구 정리 및 재배치 기술자로서, Packmore라는 도시 전역에서 이삿짐 운반 업무를 맡습니다.
현재 -9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2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1% · 역대 최저가 ₩2,600 (2025년 12월)
키보드 RCTRL 안되시는분들 제어판-지역및언어-언어추가-English(United States) 언어팩설치 하시면 RCTRL 되요
#2P 캐주얼한 저혈압 치료제 +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컬러풀한 아트 +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 팀워크의 재미를 잘 녹임 + 유쾌한 물리 효과 - 안 맞을수록 목소리가 커짐 - 옆사람의 실력 - 반복적이며 단조롭다
아직 1시간정도밖에 안해봐서 많이는 모르지만요. 일단 3명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리모트플레이 2인패드 1인 키보드 해봤구요. 키보드가 스플릿키보드 설정이 되질 않아서 R ctrl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키보드2인은 불가능한거 같아요. 4인 플레이하려면 3인패드가 가능해야 하는데 2인 키보드 2인 패드 스타일 게임이 많아서 될지 확인해봐야겠네요. 일단 홀수보다 짝수가 좋은거 같습니다. 서로 짝을지어야 큰 짐을 옮기는데 수월한데 홀수로 하니 이렇게 둘 저렇게 둘 눈치보다가 해서 그리고 초반에 1인짐을 주로 옮기다 보니 후반에 1명이 자주 놀게 되고요. 게임이 재미는 있는데 멀티가 안된다는점. 키보드 2인 불가 버그가 있다는점에서 좀 할인하면 살것을 추천합니다. 일단 할 친구가 필요...
English(United States) 언어팩설치 하셔도 RCTRL 안되시는분들 언어설정 똑같이 들어가셔서 "영어(미국)" 말고 "한국어" 누르시고 옵션 들어가시면 키보드 레이아웃 변경이 있는데 "한글 키보드(101키) 종류 3" 으로 변경 후 윈도우 재시작 하시면 됩니다! 키보드를 변경하다보니 한영키, 한자변환 등 안되는 키가 있으니 게임 종료후엔 다시 종류 1로 바꿔주시거나 아래 참고 한/영 전환 : <Shift+Space> 한자 변환 : <Ctrl+Space> + 찾아보니 "한글 키보드(103/106키)로 하면 안되는 키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네요! 직접 해보진 않았으나 참고하시길
업데이트 이후 키보드로 2인 플레이하면 스페이스바랑 엔터키가 안먹네요 확인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