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Orcs Must Die! Deathtrap

Orcs Must Die! Deathtrap

제작 · Robot Entertainment배급 · Robot Entertainment, INC., Robot Entertainment, Robot Entertainment INC.출시 · 2025-01-27
액션인디전략한국어 자막

오크 머스트 다이! 데스트랩(Orcs Must Die! Deathtrap)에서는 혼란스러운 삼인칭 전투에 적을 속이는 함정 설치 전략이 결합합니다. 전투를 통해 더욱 강력해지는 워메이지와 함께 몇 번이고 끝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서 또는 최대 4인으로 끈질긴 오크 무리를 격퇴하세요.

₩16,00032,000
-5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3개 상점
2026.06.03 12:20 KST 기준
  • Epic Game Store
    -50%
    ₩32,000₩16,000
  • Steam
    -50%
    ₩32,000₩16,000
  • Microsoft Store
    ₩37,900
    최저 ₩22,74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70% 긍정30% 부정
    Steam3,903 리뷰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6,000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6개월 동안 17번 할인 · 평균 할인폭 31% · 역대 최저가 ₩16,000 (2026년 1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Epic Game Store
  • Steam
  • Microsoft Store
현재 플레이어
201
24시간 최대
239
주간 최대
267
역대 최대 동접
4,909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61개
61% 긍정 · 39% 부정
추천
유용함
20
기록 시점 플레이 · 4.2시간2025.01.29 작성

'타워 디펜스'라고 부르기 애매할 정도로 영웅 플레이의 비중이 높다 제가 이런 장르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재밌게는 해서 추천은 합니다. 버그나 팅기는 것도 아직은 경험해보지 못 했습니다. 다만 제게는 게임의 컨셉이나 방향이 크게 아쉽습니다. 저는 모름지기 디펜스 게임의 재미는 지형지물을 활용한 타워배치로 최고의 효율로 적들을 막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이유들로 그러한 플레이가 제한됩니다. 1. 너무 넓은 맵 2. 너무 많은 적 공격 루트 3. 너무 잦은 공중 유닛 출현 4. 부족한 바리케이트 한 두 라인만 막는다면 디펜스 게이머들이 좋아하게끔 타워를 '예쁘게' 지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모든 라인을 공통으로 막는 타워 배치는 위에서 설명한 이유로 불가합니다. 결국엔 각각의 라인을 최소한의 타워로 약간만 막고 부족한 부분을 영웅으로 발땀나게 뛰어다니며, 그야말로 똥꼬쇼를 해야하는데 그게 너무 답답하고 스트레스를 쌓이게 합니다. (영웅도 너무 약해서 그 스트레스는 더 심합니다만, 이건 제 영웅의 업그레이드가 너무 빈약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영웅의 업그레이드 항목이 정말 방대한데 저는 아직 초기 단계거든요) 정리하자면 이 게임은 '타워 디펜스'와 '영웅 플레이' 2개의 컨셉이 합쳐졌는데, '영웅 플레이'의 비중이 너무 높습니다. 바리케이트 제한이 더 여유롭거나 (왜 제한을 두었는지 모르겠음) 적 공격 루트가 최소 1~2 개는 줄었으면 좋겠는데 참 아쉽습니다..

추천
유용함
17
기록 시점 플레이 · 3.8시간2025.01.28 작성

일단 재밌긴 함 일단 그래픽 구림 2025년 게임이라고 생각 하기 어려울 정도로 그냥 3편에서 오크들한테 프리미어프로로 그림자 효과 50% 준 정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이번작은 전 넘버링 작들과 다르게 엔딩있는 미션이 아니고 로그라이크 요소를 차용해서 라운드가 지날수록 카드 뽑아서 쎄지는 다 아는 맛임 근데 전작들에서는 쓰는 함정만 있었다면 (1편은 가시공+가시트랩,2편은 타르+불+화살, 3편은 톱니원툴) 이번엔 카드를 뽑아서 내가 플레이 하고싶은 방향으로 유도할 수 있게 됨. 물론 바리케이트는 아직도 필수고 로그라이크 요소를 차용했으면서도 캐릭터 스킬 강화 카드만 잔뜩 뽑으면 금방 게임오버 당하는 건 맞는데 실타래로 캐릭터 강화도 할수 있으니까 빌드 제대로 짜면 게임 의도대로 디펜스가 아니라 혼자서 핵앤슬 할수 있을것 같기도해서 잘 몰겠음 또 개인적으로 패키지 게임 별로 안조아하는 편이라 (정확히는 성장하고 보스잡고 엔딩보고 와! 하는걸 별로 안조아함) 이런 노가다 요소라던가 진득하게 할 수 있는거 꽤 괜찮다 생각함, 전작들은 다 깼던거니까 시체가 될때까지 물고빨고 하는게 어려웠어서 그거 말고는 머 어차피 하던거 하는 사람들이 이겜 하는거라 별 말은 필요업을듯 튕긴다는 사람도 있고 최적화 구리다는 말도 있는데 3060에 램 16 물렸는데 그런 이슈는 없었어서 아마 게임 내 뭔가 원인이 있는것 같긴함 패치 해야할듯 결론: 잔인한거 조아하고 재미있게 주기는거 조아하고 머리 쓰는거 조아하고 플탐 긴거 조아하면 이거 하셈 그리고 이겜 원래 솔플 잘안됨 능지때문이 아니고 원래 솔플할때 어려우라고 만든거임 그러니까 나처럼 같이 할 친구 업는데 머리까지 안조으면 맵 켜놓고 돌아댕기면서 어떻게 오도짜세 트랩던전 만들지 고심해야함 그리고 그래야 재밋음 그리고 소피 이쁨 +추가 좀더 해보니까 사람들이 왜 개같다고 하는지는 알겠음 로그라이크인데도 리롤 업음 스펙이 약해서 진행해도 대가리가 깨짐 이것도 나는 개같다고 생각하고 고쳐야 한다 생각함 로그라이크인데 리롤이 업는건 진짜 한판한판 기도메타로 해야댄단건데 6라운드를 그렇게 하긴 시름 레딧에도 말 나오니 패치하긴 할덧 글고 스펙이 약해서 진행해도 대가리가 깨진다는 부분은 아마 타워 디펜스와 로그라이크 장르가 결합되면서 생기는 문제라 생각함 타워 디펜스를 조아하는 사람 (나 포함)은 한번 맵을 보고 몹 풀리는걸 보면서 "완벽한" "흠 업는" 진 짜기를 조아하는거임 근데 로그라이크라는 장르는 "차악"에서 "최고"를 가려내는거라 디지고 디지고 또 디지면서 할 수박에 업는거라 이 부분도 추후 패치로 라운드 시간을 차라리 줄이던가,한 미션을 쪼개서 보상을 계속 주던가 해야할 부분인거같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력잇는 게임인건 확실함 3살배기 애기 똥이 잔뜩 묻어서 그렇지 머 닦을수는 있는 똥이니까

추천
유용함
6
기록 시점 플레이 · 1,097시간2025.08.26 작성

1096시간 했다. 재미 있다.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2.4시간2025.02.08 작성

처음엔 좀 긴가민가했는데 다행히 패치로 바리게이트 늘려주고 리롤 추가 등 정상화 해주는중 -솔플기준- 개인적으론 전작들보다 함정킬 비중이 높게 느껴저서 만족스럽다. 그래도 안쉬고 계속 슈팅 해줘야 하긴하지만 어차피 1~3 다 무호흡 슈팅겜 해야 되는건 마찬가지였다. 3에서 불꽃면역 얼음면역 공허면역 이딴 쌩쇼를 하던 잡몹들 거의 없어지고, 얼음면역 한마리 정도만 정리해주면 되니 훨씬 함정 선택하기가 편하다. 바리게이트는 개인적으로 전작들은 함정 깔 돈도 부족해서 허리띠 졸라매면서 최소한으로만 썼었는데 오히려 이번작은 공짜라 부담없이 루트 짜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리고 폭탄 코볼트 (아직은)안 보여서 너무 좋다, 전작들 저놈들 때문에 바리게이트 터질때마다 스트레스 너무 심했음 난이도는 라운드별로 피통이 꽤 늘어나서 1라운드는 너무 쉽고 3~4라운드가 제일 맛있고 5라운드부턴 빡센데 해골로 패시브랑 함정 업그레이드하면 또 슬금슬금 할만해져서 나름 성장하는 재미도 있다. 맵은 처음엔 너무 부족한거 아닌가 했는데 좀 깨다보니 슬금슬금 해금 되는듯, 패치로 더 추가해주면 좋을거 같고 처음엔 너무 맵이 개방 되어있고 루트도 많고 천장도 없고 해서 막막했는데 바리게이트로 열심히 공사치고 함정 꿀자리 익히면서 최적화 하는 재미가 좋다. 로그라이크 요소인 실타래도 꽤 마음에 든다. 별 쓸데없는 실타래도 많긴한데 3개중 1개 정도는 마음에 드는게 나오는 편이고, 그저 GOAT인 천장석궁님이 킬하면 돈 더주는 실타래 뜨면 꿈에 그리던 함정 딸깍 플레이도 가능해진다. 같이 할 사람 없어서 같이 해본적은 없는데 같이하면 더 재밌을듯 +캐릭 많이 있는데 갠적으론 걍 맥스가 젤 편한듯, 유튜브 보고 바로 해금하자 +몹 가장 많이 지나가는 구간 분석해서 덩쿨함정 꽁짜로 쌀먹하는게 개재밌음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17.5시간2025.02.05 작성

재밌는데 레벨도 많이 쳐 먹은놈이 자기 생각대로 배치 안했다고 중간에 나가버리는 지능이 부족한 오크 스파이가 제법 있음 탈주들도 제법 있는데 중간에 나가는 놈들 제발 바리게이트 재분배좀 쳐해주세요 임무 하나가 끝나고 바리게이트가 부족해서 게임이 계속 터짐

비슷한 게임

장르·태그·배급사 기준 추천
  • ORCS MUST DIE! 2
    Orcs Must Die! 2
    Robot Entertainment, INC. · 액션 · 어드벤처
    ₩15,500
  • ORCS MUST DIE!
    Orcs Must Die!
    Robot Entertainment, INC. · 액션 · 인디
    ₩10,500
  • DON'T STARVE TOGET
    Don't Starve Together
    Klei Entertainment · 액션 · 어드벤처
    ₩1,550-90%
    15,500
  • BAROTRAUMA
    Barotrauma
    Daedalic Entertainment · 액션 · 인디
    ₩20,000-50%
    40,000
  • CULT OF THE LAMB
    Cult of the Lamb
    Devolver Digital · 액션 · 어드벤처
    ₩12,500-50%
    25,000
  • 7 DAYS TO DIE
    7 Days to Die
    The Fun Pimps Entertainment LLC · 액션 · 어드벤처
    ₩25,900-45%
    4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