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저 제너럴의 기억을 가지고 이 게임을 시작하였습니다. 공격할 때 팬저 제너럴에서 나오던 각 무기의 공격 장면이 사라져서 아쉽습니다. 그러나 턴제 전략 게임으로서 충분히 가치가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전투 시작 전에 엘리트 유닛을 주는 것 같습니다. 세이브 로드를 통해 꼭 받아서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주로 엘리트 유닛은 전투기를 받았습니다. 제일 가격이 비싼 유닛입니다. ^^ 구매하시면 친구 추천 부탁드립니다. 비슷한 게임을 하는 사람을 많이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