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때보다 타격감이 낮아진거 같지만 그래도 아주 재밌다. 1편보다 물량이 폭포처럼 쏟아져 나와 학살하는 쾌감이 쩐다. 둠과 시리어으샘의 중간 어딘가에 있다.

Adrenaline-pumping gore retro funhouse that’s full of guns, magic, demons, vertical arenas, 3D visuals, 2D sprites, and heavy metal music. Inspired by FPS classics like Quake and Doom 64, Project Warlock II is the explosive boomer shooter sequel you were too shy to ask for.
현재 -3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7번 할인 · 평균 할인폭 37% · 역대 최저가 ₩8,750 (2025년 5월)
데모때보다 타격감이 낮아진거 같지만 그래도 아주 재밌다. 1편보다 물량이 폭포처럼 쏟아져 나와 학살하는 쾌감이 쩐다. 둠과 시리어으샘의 중간 어딘가에 있다.
무난한 부머 슈팅 게임
여러가지 고전 fps를 쓱까한 게임 순종 둠라이크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음 실망은 아니고 색다른맛 제값주고 살만함 재밌는게임
부머슈터 좋아하면 꼭 해봐야 됨. 둠 다크 에이지스보다 재밌게 함.
평가 쓰고 지우다가 다시 작성하는데 12700k 3070 ti 흑금치 16기가 4800 980 PRO에 게임 설치해서 실행했는데 맨 처음에 실행하면 무슨 UHD급 해상도에 주사율은 318hz? 먹이면서 게임 실행시키더라 설정도 안보고 그냥 하는 와중에 스테이지1 보스 깨고 NZXT CAM 실행하니까 CPU는 그렇다치더라도 GPU 클럭이 무슨 1500 넘고 팬 엄청 돌아가고 온도 80~90도를 찍던데 지금 24.5인치 TN 모니터를 써서 억지로 FHD 해상도로 맞추고 주사율 60hz로 굴리니까 GPU 클럭 1500 먹고 온도도 70~80도 넘던데.... 같은 환경에서 돌리는 포르자 호라이즌 5 최고 높음에서 물론 얘도 클럭 1900 넘고 팬 1795 회전이지만 온도는 68~71 하더라 내가 게임 사양을 잘 모르는건가 아니면 이게 아직 얼리 엑세스인데도 최적화가 잘 안되어 있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