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so fun, but I can't understand the text because I don't know English. Please add Korean as well.

Go from humble beginnings to a feared pirate captain in this seafaring open-world adventure! Enhance your reputation as you take on bounties, upgrade your ship, hire a crew and search for treasure, or just go fishing instead!
현재 -4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3% · 역대 최저가 ₩9,900 (2026년 5월)
It's so fun, but I can't understand the text because I don't know English. Please add Korean as well.
24.05.19, 현재 나온 현상 수배범 7명 다 잡은 플레이타임 7시간 시점에서 다시쓰는 리뷰 이전에 1시간 플레이하고 리뷰 썼던 때와 다른 점이 존재합니다. [섬에서는 점프없는 테라리아 느낌, 전투는 FTL 방식, 월드맵은 옛 대항해시대를 하는 기분] 크고 작은 섬이 여럿 존재하지만, 아직 섬 내부에서 할만한건 없습니다. 월드맵을 돌아다니며 만나는 상선에서 선원, 무기, 음식, 배 체력 업그레이드를 구매하거나, 해적 소속, 레드코트(아군), 블루코트, 유령선까지. 니팀 내팀 가를 거 없이 죄다 털 수 있습니다. 승리한 다음 확률적으로 적군 배를 수리해 내 배랑 비교하고 교체(노획 - 나중에 퀘스트를 통해 템을 얻으면 배를 3개까지 지닐 수 있습니다.)하거나 해체시키고 템을 얻거나. 배마다 태울 수 있는 선원 수가 다르며, 파츠를 끼울 수 있는 칸 수도 다릅니다. 현재 배에 태울 수 있는 최대 선원은 총 4명, 최대치 표시되는건 5명이던데 아직 안되는 모양... 선원이 죽으면 그대로 죽습니다. 공들여 키운 선원 죽고 개망나니 하나 다시 키우려면 우울해지죠. 그러나 우울해하지마세요 선장님도 저승 한번 갔다 오시면 알게 되실 겁니다. 영어라서 아쉽지만 게임 시스템이 단순해서 적응하기 어렵진 않았습니다. 현상금 7명 다 잡은 이 시점에 컨텐츠 남은 거 보면 도감작, 선원작 말곤 없어보입니다. 그마저도 적기도하고 아직 할 이유도 없고요. 퀘스트를 이곳 저곳 가서 하다보면 막 얻는데 퀘스트도 아직 못하는게 대다수입니다. 저보다 이해가 빠르신 분들이라면 5시간 내로 도감작 빼고 컨텐츠 동날 겁니다. 나중에 대형 함선도 나와서 크라켄이나 유령선이랑 싸우는 로망을 즐길 수 있다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미 있더라구요. 전투 규모도, 맵도, 배의 크기와 컨텐츠의 다양성 더 커졌으면 좋겠는데 이건 두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아직은 배 FTL이라는 걸 즐길 수 있다는 것 말곤 즐길게 없어보입니다. 그래도 하는 동안 강해지는 재미가 있긴 했어요. 이후엔 저도 이 이후엔 도전과제 작말곤 남은게 없는 것 같아서 심심하신 분들이라면 잠깐 즐길만 한 것 같고 애매하다 싶으신 분들이라면 얼리액세스인 만큼 관심 정도만 주셔도 될 듯합니다.
게임이 아직 갈길이 멀다 할만한게임이 되어있을때쯤에는 75%할인을 하고있을것
재밌음 다만 아직 퀘도 거의다 막혀있구 컨텐츠가 현상금사냥 하나뿐이라 나중에 업뎃 좀 되면 하세요
배 전투는 FTL 해본사람이면 익숙한 느낌이고 겜 플레이 하다보면 느끼겠지만 재료를 어디서 어떻게 줏어야하는지 하나도 알려주지 않음 도구는 아직 얼엑이라 그런지 한번에 쥐어주고 생긴대로 쓰다보면 어떻게든 진행은 하는데 무슨 아이템을 줍고 어디다가 쓰는지 사용처도 잘 모름 resource라곤 적혀있으니 창고에 전부 박아놓고 필요할때마다 꺼내써야함 그리고 어떤게 배경인지 어떤게 흭득가능한 자원인지 본인이 찾아서 박아봐야함 버섯이나 조개류들 아래키 + E 눌러서 줍는걸 게임 2시간정도 지나서 알아채고 어이없었음 도트그래픽에 플레이는 그렇게 어려운게임이 아니라서 다행이지 사망패널티 크거나 겜이 간단하지 않았다면 진즉에 런 쳤을듯 상점 들렀을때 아이템 사고 인벤에서 옮겨주려고 할 때 아이템 바로 팔리는거보고 좀 어지러웠는데 구매랑 판매시 확인버튼이 필요해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