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8분째-(아래에 50분플레이후 느낌있음) 일단 저같은 경우 기본에 올라와있던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본편과 DLC중 리스키 부츠와 코스튬팩을 구입하고 플레이 했습니다. 아직 몇분밖에 안했기에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지만 일단 이전 구매한 사람의 기준으로 구매 안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플레이해본것이 코스튬팩중 마이티 스위치 포스팩을 플레이 해봤는데 딱히 그래픽의 상향 몬스터의 추가등의 바뀐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아직초반이여서 좀더 플레이해보고 추가로 내용 추가하겠지만 우선 처음들어와 이전에 올라왔던것과 비교해 보자면 이전에 이미 하프지니 히어로를 구입한 사람이라면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플레이 50분째-(아래에 78분째 플레이후 후기도 있습니다.) 기본버전을 하고 있는데 일단 처음시작할때 파란색옷을 입고 있는 샨테로 할것인지 아니면 기존의 빨간색옷을 입고 있는 샨테로 할것인지 물어봤습니다. 일단 새로 산것이니 파란색으로 플레이했으나 그후로 모든 스테이지등이 다 오리지널과 똑같았던것 같습니다. -플레이78분째- 전체적으로 보았으나 처음에 EXTRA(처음 시작시 없고 아마 게임을 클리어시 나오는 이미지등이 있을거라 예상이 됩니다.)를 제외한 거의 대부분기능(설정같은거)은 기존과 다를게 없었습니다. 게임내 일단 마이티 스위치포스와 일반 오리지널 버전 해봤는데 달라진 기능은 하나도 없었고(기존과) 그래픽역시 하나도 변한게 없었습니다. 결론은 새로 구입하는 분들은 이거를 구입하시고 이미 구매하신분들은 굳이 구매를 않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뭐 파란색 샨테와 흑화한 리스키를 볼거면 사셔도 되지만) 솔직히 저도 프렌즈?DLC를 제외하고 다 구입했는데 아무런 해택(할인등)없이 일부 코스튬만 추가한것을 또 따로 구입한다는것은 돈낭비인듯합니다. (참고로 기존에 일반버전 구매하신분들에 한해서 그런거지 처음 샨테 구입 하실 분들이라면 이버전을 구매하는것을 추천합니다. 기존작에서 모든DLC까지 구매하려면 48500원이 필요한데 이것은 할인안할시 31000원이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