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벯디자인을 개무식하게해놓음 생각없이 몹배치한거 존나티나고 엘리트몹한테는슈암을다섯개여섯개씩쳐달아놓고 주인공은 페이탈싱크 쓸 때 조차 슈퍼아머가 없어서 그거 쓰는데 처맞아서 캔슬됨 ㅄ아님? 이거 쓰는 순간 지인이 나랑 똑같은 리뷰 썼다고 하는 사람 있어서 그런데 만국공통인듯 멋있는 캐 재밌는 스토리 만들었으면 게임 좀 쉾게쉽게 잘 시켜줄 것이지 잡기 몹 새끼들이 왼쪽 오른쪽 양쪽에서 나 가지고 피카츄 배구 쳐하는데 기분이 더러울 수가 없음 나는 그러면 찐따처럼 "그만해!!" 라고 울부짖으면서 버스트 키 누름 그려먼 몹들이 "야ㅋㅋ니가버스트해서 뭐할껀데 이 찐따새끼야ㅋㅋ"라고 하면서 나를 줘팸 진짜 개 소브칸없는 자이언트 투르퍼 바이오하자드유전자변형돼지새끼 다 기억한다 씨발아 일단은 최종보스 꺠고 싶어서 계속하긴 할건데 키보드마우스 너무너무 비추임 컨트롤러없으면 손가락 근육 찢어지게 X키C키Z키 뒤질나게 연타해야함 아 근데 세계관 너무너무 멋있음 주인공 너무너무 멌있음 일어보이스까지 넣어줘서 진짜 씹덕애니 한편보는거같음ㅋㅋ 똥내나는거 좋아하는 가오충한테는 추천합니다 실제로 똥내나는가오충좋아하는 내 지인은 이거 하고 울었대 ㅅㄱ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