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만의 문제인건지는 모르겠으나 게임 중에 갑자기 렉이 걸려서 무슨 일이지 하고 살펴보니 그래픽카드를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더라구요 혹여나 같은 문제가 발생하신 분들은 윈도우 11 기준 설정 -> 시스템 -> 디스플레이 -> 그래픽 들어가셔서 Wayfinder 절전으로 되어있거나 아예 등록이 안되어있다면 등록 이후에 고성능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렉이 걸린다면 바탕화면에서 우클릭 -> NVIDIA 제어판 -> 3D 설정 관리 -> 프로그램 설정 -> wayfinder 찾아서 클릭 (없다면 경로설정해서 추가) -> 전원 관리 모드 [최고 성능 선호]로 바꿔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