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때 눈돌아가서 존나 재밌게 하고 얼엑 떳다길래 바로 사서 하는중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지금 헴록 깨고 오로라 족치고 있는데, 오로라 테마는 진짜 아무리 봐도 잘못만든것 같음. 노래 존나 느려서 박자 맞추기만 쉽지, 이 게임의 정수라고 볼 수 있는 존나 빠르고 경쾌한 그 쾌감이 진짜 1도 안느껴지고 존나 지루함. 심지어 오로라 패턴도 1페부터 막페까지 전부 좆같아서 진짜 개노잼임. 사실 헴록전에서도 느꼈는던건데 보스 패턴 진짜 존나 1차원적이고 개단순함. 2트만 해도 다음에 뭐 나올지 예측할 수 있는 수준으로 패턴이 존나 부족하고 단순함. 아무리 얼엑이라지만 이런건 좀 고쳐줬으면 좋겠고 오로라 테마는 진짜 모르겠다 그냥 근본적으로 재미없던거라. 그래도 가능성은 충분한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유저들 노래 올리고 그거 맞춰서 게임하는건 데모에서도 진짜 개재밌어서 나중에 정발 빨리 했으면 좋겠다. 응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