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솔직히 동숲이나 스듀나 마크 다 해봣지만 포고피아 나오기전 한번 해보세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 만들기의 자유도도 재밋고 스토리라인도 재밌고 도감을 채워가는 맛도 있어요 드퀘는 안해봤지만 이건정말 ㅜㅜ 개발자들 다시뭉쳐서 3만들어줘야해 ㅜㅜ 센세없어도 만들어줘야해 ㅜㅜ 세상재밌는샌드박스 게임 원하신다면 드퀘빌2는 필수입니다 ㅜ 광광빠져버려 아 물론 제 만들기는 형편없습니다. 하지만 빌드펜슬이라면 뭐든 가능하죠 후후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 펼쳐지는 블록 빌딩 RPG입니다. 맛깔 나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탐험과 전투, 창작 및 추수를 즐기거나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샌드박스 모드에서 대형 프로젝트에 도전해보세요.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1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0% · 역대 최저가 ₩27,450 (2024년 12월)
진짜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솔직히 동숲이나 스듀나 마크 다 해봣지만 포고피아 나오기전 한번 해보세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 만들기의 자유도도 재밋고 스토리라인도 재밌고 도감을 채워가는 맛도 있어요 드퀘는 안해봤지만 이건정말 ㅜㅜ 개발자들 다시뭉쳐서 3만들어줘야해 ㅜㅜ 센세없어도 만들어줘야해 ㅜㅜ 세상재밌는샌드박스 게임 원하신다면 드퀘빌2는 필수입니다 ㅜ 광광빠져버려 아 물론 제 만들기는 형편없습니다. 하지만 빌드펜슬이라면 뭐든 가능하죠 후후
데모버전 하다가 가치를 느끼고 정가를 주고 사서 1000시간을 즐겼습니다. 시나리오도 재밌고, 음악도 좋고, NPC들과 함께 농사도 짓고 건물도 짓는건 정말 좋습니다. 설계도를 제작하고 재료만 상자에 넣어두면 NPC 들이 알아서 건물을 만들어주거나, 농사를 알아서 해주는것도 좋습니다. 다른 여러 크래프트 게임을 해보았지만, 결국은 다시 드퀘빌2로 돌아오게 되더군요. 정말 만족스러운 게임입니다. 다만, 건설게임의 가장중요한 단점이 이게임에 있습니다. 오브젝트 (상자, 식사테이블, 액자 등) 활동 갯수 제한이 있다는 겁니다. 시나리오가 끝나면 마음껏 꾸밀수 있는 넓직한 텅빈섬을 주는데, 작동되는 오브젝트 는 너무 한정적이라 많이 설치를 하면 한계점에서 부터 설치는 되지만 작동이 안되는 제한이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결국 텅빈섬을 다 꾸며서 제대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오브젝트 제한만 풀어주면 100점 짜리 게임일텐데 정말 아쉽습니다. 멀티가 강화된 , 오픈월드 식의 오브젝트 제한이 없는 드래곤퀘스트 빌드 3 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디 단점이 보완된 3편을 내놓아 주길 기대합니다.
나는 65세에 드래곤 퀘스트 비더즈 2를 처음으로 접해서 오카마르 섬 금광까지 왔읍니다 게임을 하면서 새로운 도전과 나도 할수 잇다는 자신감도 생겼어요 뇌 훈련에도 인지에도 공간 관념도 생기는 것 같아서 좋아요를 보내요 노인분들에게도 권하고 싶어요 아이들이 게임하면은 안 좋은 시선으로 바라봤는데 생각이 바뀌었어요.
드퀘빌3 언제 나옴
제바아아알 드퀘빌 3 줘라아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