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업데이트함ㄷㄷ 이 게임을 평가하자면 딱 중간이다. 돌죽 tome 같이 공략을 존나게 읽고 하면서도 수백판을 해봐야 하는 하드코어 로그라이크 게임들과 뒤지면 첨부터니까 로그라이크임 ㅎㅎ 하는 씹노잼 로그라이크 조무사들의 딱 중간이다 수십판 내외로 클리어 할수 있을만한 적당한 난이도에 수십판 동안 호기심을 유지시킬수 있는 충분한 컨텐츠와 깔끔하고 분명한 게임의 목적과 엔딩 입문자로 하여금 로그라이크의 재미와 쾌감을 느낄수 있게 해주는 착한 작품이다. 너무 코어해서 엄두도 안나는 게임을 하며 클리어 한번도 못하고 게임 삭제하기 보다 이 겜을 하는걸 권장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