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급이 되고싶었던 B급 게임인데 C급이 되버렷다

EDF여, 희망 없는 세계를 구하라. 서기 2040년. 우주의 침략자에 의해 황폐화된 지구에서, 끊임없이 싸워나가는 EDF와 그 병사들의 활약을 그린 액션 TPS. 「지구방위군」 시리즈와는 구별되는 세계관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EDF. 이 세계는 지금 영웅을 기다리고 있다.
현재 -84%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4% · 역대 최저가 ₩9,760 (2024년 12월)
A급이 되고싶었던 B급 게임인데 C급이 되버렷다
다른 EDF 작들에 비하면 전부 다 발전함 노가다 수준은 비슷한거같음 기존작은 박스 노가다 이건 에너지잼 노가다 퇴보된것도 있음 캐릭터 기동성이나 조작키 3개이상 누르면 2개까지밖에 안 먹히는 븅딱같은 시스템 (내 키보드가 이상한줄알고 다른게임 해봤더니 더럽게 인식 잘됨 *애초에 기계식인데 안먹힐리가 없지...) 전작들에 있는 괜히 쓸데없이 무적시간 길게해서 시간 더럽게 잡아먹는 미션이 그닥 없음 병과가 없어지고 모든 무기를 다 사용할 수 있는데 샷건이 너무 막장급으로 쌤 (사거리가 짧긴한데 애들이 알아서 죽으러 와주니 샷건이 미쳐날뜀) 로켓이나 미사일류는 솔직히 이펙트만 좋지 개구데기 무기.. 건물 잔해 근처에서 점프 잘못하면 끼어서 아무것도 못하는 버그 생기니 주의 캐릭터 남자든 여자든 체형이든 옷이든 마음대로 바꿀수있음 근데 복장이 거의다 군대복장임 솔직히 말해서 전시리즈들에 비하면 적물량이나 개정신나간 플레이가 줄어들긴했는데 다른 부분들이 월등하게 다 발전해서 평가가 왜이렇게 절하되는지 이해불가능 페이투윈이라는 어디 되도않는 미친소리하는 정신이상자도 보이는거보면 기존 시리즈 팬들이 정신병자들이 많아서 그럴지도..?
현재는 키마 조작 패치되서 나름 할만 합니다. 다만 EDF5와는 완전 다른 느낌인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은 재미있따 5 하고 4 보다 난이도는 있어 보이지만 하지만 버그만 너무 많다 지금은 추천은 안하지만 차차 버그 고치고 하면 충분히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되겠지...존버는 떡상 할거다,,,
마우스 화면 돌리는게 왜이럼??지멋대로 휙휙 돌아 가는데?... 19/10/16 화면 갑자기 휙휙 돌아가는거 해결방안이 맞는지 모르곘는데 일단 저는 그래픽카드 최신버전으로 업글 해주니까 휙휙 돌아가는 현상은 사라졌어요 다들 한번 해보시겠어요? 19/10/17 그래픽 드라이버 업뎃 후 어제 플레이하는동안 끊김현상 한번도 안생겼습니당 방법없으시다면 한번쯤 시도는 해보세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