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지원에 한글채팅 가능해서 추천줌 근데 진짜 얼리라서 그런가 뭐없고 특히 아시아섭은 사람조차 애매하게 없음.. 그렇다고 혼자서 못하고 그런것도아님 할수있음 진짜 뭐없고 슴슴한데 소소하게 파티사냥만 원활하면 재밌을것같음..

잊힌 왕국에서 당신만의 전설을 세우세요! Farever는 광활한 판타지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한 온라인 멀티플레이 액션 RPG입니다. 혼자서도, 친구들과도 장대한 모험을 떠나세요! 거친 대지와 위험한 던전을 탐험하고, 강력한 장비들을 제작하고, 역동적인 전투와 플랫폼 액션으로 나아갈 길을 개척하세요.
현재 -10% 할인 중 — 가격 히스토리 누적 중입니다.
최근 1개월 데이터
한글 지원에 한글채팅 가능해서 추천줌 근데 진짜 얼리라서 그런가 뭐없고 특히 아시아섭은 사람조차 애매하게 없음.. 그렇다고 혼자서 못하고 그런것도아님 할수있음 진짜 뭐없고 슴슴한데 소소하게 파티사냥만 원활하면 재밌을것같음..
4명이서 같이 플레이해본 소감 던전을 잘만듦 아트디자인도 좋고 몹 패턴이나 지형 기믹들 잘 만들었음 단, 솔로잉은 거의 불가능. 같이 할 친구가 없다면 채팅으로 구인하는게 아쉬움 무기 파밍하는 맛이 쏠쏠함 전사,도적,법사,사제 4가지 기본 클래스에서 무기 종류에 따라 기술이 달라짐. 전사를 예로들면 양손도끼 착용시 로스트아크 디트마냥 차징기술이 생기고 한방한방이 쎄짐 단점은 프레임드랍이 심함. 플레이에 큰 지장이 갈 정도는 아니지만 5070TI/9800X3D부터 엄청 부드러워지고 그 밑은 화면 끊김 현상이 심한듯 퀘스트가 불친절함. 미니맵도 없어서 지도를보고 찾아야하는데 퀘스트 목표 표시같은게 아예 없음. 파티 초대시 가끔 게임이 멈춤. 초대받은 후에도 파티 목록에 없을 때가 간혹있음. 재밌고 잘만들긴 했는데 굳이 온라인 게임이었어야 했나 싶긴하다. 멀티만 가능했으면 지금보다 최소사양도 낮고 프레임 문제도 덜했을텐데
고전 알피지 느낌 감성 너무 좋음 재밌어요 ..렉만 조금 없음 진짜 갓겜.. 업데이트 꾸준히 부탁합니다~~ 혼자 못깬다고 하는 애들은 손가락이 두개인건가;;
솔플로 계속했음 파티로하면 템포맞춰야돼서 불편하기땜시 혼자하는걸 좋아하는데 솔플로 해도 전혀 문제없는 게임이었음 RPG겜에서 마구잡이 사냥하는 사람들보단 도감작 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함 난 어떤겜을 하건 1랩부터 도감작 시작하는데 이건 그 타겟층에 아주 잘맞췄음 보스도 혼자 돌면서 즉사패턴 기믹 같은것도 파훼하고, 특히 재료모으고 채집하고 제작하는건 와우와 알비온 이 두게임과 상당히 유사함 재료들도 불합리하다고 느껴지지않고 차근차근하다보면 손쉽게 구해지는것들임
재미있음 벗 서버 안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