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게임을 pc로 포팅한것... 거의 하나도 만지지 않고 그대로 옮겨서 게임내에 그래픽적으로 문제가 많습니다. @계단현상해결및 그래픽 좋아지는 방법@ http://shadowofangel.tistory.com/2135 (쉐도우님의 주절거리는 블로그)여기 들어가서 꼭 글 읽고 "1 수직동기설정, 3 슈퍼 샘플링을 통해 AA효과를 얻기 위해 4k 해상도로 설정"을 따라해주세요. ( 2. 알티에얼라이싱 설정은 만지지마세요. 게임에서 여러가지가 안보이는 현상이 생길수 있습니다) @일본어를 잘몰라 선택지에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https://www63.atwiki.jp/galgunw/pages/18.html#atwiki-jp-top 위키 주소 걸테니 이거보면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조금이라도 편안해질것입니다(번역은 크롬에서) @일본어로 플레이 하는데 글자가 깨진다.@ 제어판->시계,언어 및 국가별 옵션->국가 또는 지역->관리자 옵션->시스템 로캘 변경->한국어에서 일본어로 변경 을 하면 재부팅 되면서 게임에서 일본어 깨짐 현상이 해결 될것입니다. @같은 구간에서 계속 팅길경우@ 같은 구간에서 계속 팅김 현상이 나온다면 아마 수직동기을 켜서 그럴겁니다. 그때는 수직동기을 끄고 팅김 구간을 넘긴다음에 다시 수직동기을 키면 될겁니다. (에로코[천사]루트에서 에로코랑 싸우기 전 로딩에서 계속 팅기는데 그부분 빼고는 팅길 일이 없을 겁니다. 아마도... 팅김 현상 원인 알아내려고 그부분만 5번넘게 플레이...) 참고로 메인히로인+서브히로인=76(?)명정도의 히로인 공략 가능(ㅁㅊㄷㅁㅊㅇ) 그럼 즐겜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