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version plz

Romance 12 handsome warriors and the samurai of the Shinsengumi, uncover their dark secrets, and conquer your demons in this historical fantasy visual novel! Your narrative choices unlock multiple branching storylines and 30 different endings!
현재 -4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42% · 역대 최저가 ₩5,250 (2024년 12월)
korean version plz
Please give me hakuoki wind, Blossoms in Korean .... ps vita hakuoki 한국어 있는거 그냥 복사붙이기해서 가져오면 안되나?
일본어 버전으로 플레이할 시 DLC 실행에 클라이언트가 멈추는 오류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클라이언트가 불안정해서 PC 사양이나 조건에 따라 오류가 잦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단 DLC는 영문판으로 하면 넘어가네요. 패드 연결시 초반에 A/B 버튼 변경이 안 되는 이슈가 있으므로 듀얼쇼크 등 패드 이용시에는 클라이언트 세팅에서 바꾸고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DLC의 경우 플레이스테이션4 풍화전 부록으로 삽입된 내용과 같습니다.(비타판 기간한정 DLC와 같음) 즉 풍화전을 가지고 계신 분은 추가로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OST와 화집도 비타 바람의 장이나 풍화전 한정판 특전 OST/소책자를 가지고 계신 분께는 큰 매리트가 없고(화집은 비타 영문 한정판 소책자와 구성이 같습니다), 웰페이퍼도 기존 키 이미지 편집해둔 것이므로 구매시 참고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스팀판 기사(일본)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DLC로 나온대서 기대하고 샀는데, 까놓고 보니 이미 들어간 내용이라 좀 실망했네요.ㅠㅠ 비타나 플스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PC판으로 하실 분 아니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게임 자체는 재미있으므로 추천 눌렀지만 기존 팬은 이래저래 실망할 구성. 日本語バージョンでプレーする時DLC実行にクライアントが止まるエラーがあります。全般的にクライアントが不安定してPC仕様や条件によってエラーが多発するものと予想されます。一応DLCは英語版でプレーすれば解決されます。コントローラーを連結すれば、序盤にA/Bボタンは変更されない問題があるため、デュアルショックなどコントローラー利用時にはSteamクライアントセットで変えてしてください。 追加DLCはPS4風華伝付録として挿入された内容と同じです。(Vita期間限定DLCと同じ)つまり風華伝を持っていらっしゃる方は追加で購入する必要はありません。OSTと画集もVita風の章や風華伝限定版特典OST/小冊子を持っていらっしゃる方には大きなメリットがなく、(画集はVita英文限定版小冊子と構成が同じです)、ウォールペーパーも従来のイメージを編集したことだけなので購買する時ご参考ください。 個人的にSteamバージョンの記事(日本)で新しい物語がDLCで出るという期待して買いましたが、確認してみるとすでに入った内容だからちょっと失望しましたね。(泣) VitaやPS4がなくて仕方なくPCバージョンにしたい方がなければ推薦しません。 ゲーム自体は面白いのでお勧めしますが、従来のファンは、あれこれと失望する構成。
Korean version please!!! 영문판도 해석하는데 시간이 걸리니 한 챕터마다 오래걸려요... vita판은 한글화 되어있더만!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박앵귀.. 당시엔 언어 장벽이 심해서 못했는데 시간이 흘러 이렇게 스팀판으로 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여기 내 준 것만으로도 90점은 먹고 들어감) 게임 스토리는 재밌습니다. 일본 역사에 대해선 아는 게 없어서 세세한 스토리 파악이 우선일 것 같아 중간에 애니보고 다시 하니까 더 좋더라고요. (추천합니다. 애니도 잘 만듦) 근데 오토메 게임으로서 평가를 하자면... 실망이었습니다 ㅠ 진짜 재밌게 풀어낼 수 있는 소재와 서사라서 플레이 하면서도 머릿속에서 자동 2차 창작 돌리며 완전 기대했는데 생각과 조금이라도 비슷한 그 어떤 것도 나오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왜 역사 게임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ㅋㅋㅋㅋ 더구나 진남주 히지카타 엔딩은 정말 처절하니 꼭 마지막에 하라고 다들 그러던데 (그래서 첫 번째로 함) 음... 그냥 평범했습니다.. 제가 너무 기대했나요... 아님 이미 쌓인 데이터가 너무 많아서 이제 이 정도로는 만족이 안 되는 건가요 대체 뭐가 문제인지 아 진짜 눈물 나네요..? 정말 가슴 찢어지는 피땀 눈물 엔딩일 줄 알고 겁나 기대했는데...!! なにゆえ...!!!! 2부까지 해야 진가를 알 수 있으려나요..? 그렇다면 꾹 참고 꽃의 장도 해보겠습니다.. 시스템은 진짜 불편합니다. 다른 게 아니라 이쪽이 애증 관계입니다. 줘패버리고 싶은데 없으면 안 되는 관계. 다른 분들이 말씀하셨듯이 세이브가 안 됩니다... 그냥 열에 아홉은 뻑나요. 세이브 하면 강종ㅋㅋㅋㅋㅋ 개빡침 그리고 더 중요한 것 스킵이 안 돼요!!! 아니 선택지 게임에서 스킵이 안 되면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ㅠㅠ 행군록 들어갔다 나온 이후부터 스킵이 되다 말음... 세이브가 ㅄ이라 그런지 플레이어가 지나온 부분을 시스템이 판단을 못 하는 듯 ㅠㅠ 어쨌든... 히지카타가 잘생기고 예쁘고 귀여우니까 추천합니다. 부장님 때문에라도 세이브랑 스킵이랑 잘 상의해서 꽃의 장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