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8.2시간2021.03.15 작성
베니싱 렐름 해보고 재밌어서 비슷한 거 찾다가 카니지 구매했습니다. 베니싱도 괜찮았는데 카니지가 저한테는 훨 재미있었네요. 베니싱 너무 짧아요. 카니지가 액션성이 훨씬 더 좋습니다. vr rpg 라고 할만한 유일한 게임인듯... 스카이림vr 이런거 기대했는데 확실히 vr은 vr로 처음부터 만들어야 한다는 것만 확실히 알게 된듯. 저는 똥손이라 어렵다는 말 듯고 주저없이 이지모드로 활들고 시작했습니다. 이동은 순간이동 쓰시는게 좋아요. 꿀잼. 아직 많이 남은거 같은데 벌써 배니싱 깨는데 걸린시간보단 더 했네요. 히피 날아오는 거 보고 감동 ㅋ RPG 좋아하시는 분들.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후회없음. 아. 활들고 해도 무기스왑으로 양손에 무기들수 있고 패링가능하기에 근접전 가능합니다. 첨에 전사로 시작해서 석궁 뺑뺑이 치다가 활로 하니까 천국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