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영상 남기고갑니다] https://youtu.be/YIjl88d_yjY -------------------- 오늘 자고 일어나면서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내 기지에서 죽어나갔을까 기대하면서 켰는데 딱 한명 놀러왔었네요 ㅠㅠ 부디 나중에는 새로운 함정들과 몹들도 생겼으면 좋겠고, 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서 제 기지에도 좀 자주 쳐들어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고로 저는 이 게임 좀 더 묵혀뒀다 할거임 --------------------(첫리뷰) 게임은 진~짜 잘만들었습니다. 막 엄청 재밌다라기 보다는 좀 흥미로운 게임이었습니다. 다른 사람 기지에 쳐들어가는것도 괜찮았지만 남이 내 기지에 쳐들어왔을때 빠져나가지 못하게끔 나만의 함정으로 가득한 미로를 짓는 맛이있었어요. 게다가 레벨링 및 각종 업그레이드 기능들도 있고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적이 쳐들어오면 자원을 얻을 수 있다는게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초반에는 좀 재미없을 수 있고 중간중간 깨는부분도 좀 있었습니다. 일단 저는 일반적인 타워디펜스같은 느낌일거라 생각하고 캐릭을 몸빵에 올인해서 적진을 몸빵으로 뚫고 나오는 뭐 그런 터미네이터같은 장면을 기대했는데, 여기서는 맞기만하면 무조건 한방에 뒤지다보니 뭔가 타워디펜스 느낌보다는 주변살피기 게임에 더 가까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주변에 뭐가 있는지 얼마나 잘살피느냐가 승리의 핵심이었어요. 거기다 또 깨는 부분도 있었던게, 뭐 함정을 엄청 잘 배치해둔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웬만한 뉴비들이 지은 기지들은 그냥 앞만보고 무작정 달리면 함정에 하나도 걸리지 않고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어 살짝 좀 깼던것도 있었네요. 근데 이런건 추후 레벨링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방지할 수 있을것 같기때문에 넘어갑니다. 하여튼 확실한건 비전이 넘치는 게임이긴한데, 추후 새로운 함정들과 가드들이 더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고, 유저들도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하여튼 지금 사도 나쁘지 않지만 조금 더 발전하고 사도 나쁘지 않을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