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똥내 나는 겜이지만 파밍해서 기지를 강화한다는 독특한 컨셉 덕인지 꽤 재미가 있음 근데 이게 무한 뺑이를 치는 파밍겜인것 치고 치명적이고 개좆같은 단점이 몇개 있는데 드랍되는 템의 반절이 개씹 좃도 쓸모가 없는 소모템임 정말 쓸모가 좆도 없는데 인벤에 존나 자주 들어와서 유저를 강제로 테트리스 씹고수로 만들어줌 파밍하는 장소,맵의 가짓수가 열 손가락으로 샐수 있을 정도로 적음 진짜 씨1발 매번 똑같은 건물 몇개를 몇십 시간 동안 뺑이치는데 앵간치 노가다겜에 익숙한 유저아니면 입으로 똥이 나올 정도 풀파밍을 한다고 하면 한판이 조오온나 오래 걸림 2~4시간 정도? 근데 뒤지면 그 2~4시간 동안 한게 전부 쌩하고 날라감 탈콥의 빤스마냥 얻은걸 보존해 주는 시스템이 있긴 한데 중반부에 추가되고 기지 리소스를 쳐먹기 때문에 초반엔 배 째다가 빈정 상할 확률이 존나 높음 폐지겜인데 템을 줍는 것이 의미가 없음 이게 먼 개씹소린가 하면 기지 꾸리는데 흰템이 몇천개가 필요한데 이 좃병신 흰탬들이 덩치도 크기 때문에 유저가 손수 주워서 마련하는게 개빡셈 그 대신 온갖 디버프를 추가해서 임무를 깨면 돈을 왕창 주고 그 돈으로 상점에서 싼값에 재료를 무한정 사는데 이게 말이 디버프지 스펙되면 존나 쉬워서 이쪽이 훨신 효율적임 딸각하면 대부분의 재료가 마련되는 상황에 리어카 끌면서 고생할 이유가 없어짐 이게 다 합쳐져서 겜이 되다만 느낌을 존나 주는데 얼리니까 그런갑다 하고 폐지 에미친 사람이면 해볼만하다 싶음 뭐야 시1발 얼리가 아니네? 개씹 좆인디얼리 퀄리티인데 지금은 완성도 개 좆밖은 상태니까 똥믈리에면 도전 ㄱ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