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Squad 44

Squad 44

제작 · Offworld Industries Ltd., Offworld, Periscope Games배급 · Offworld Industries, Offworld Industries Ltd., Offworld, Periscope Games출시 · 2018-07-31
액션인디대규모 멀티플레이어전략한국어 미지원

Team up and join the frontline in Squad 44, the most authentic tactical WW2 shooter. Experience ruthless realism with an immense arsenal of faithfully recreated weapons and vehicles across massive WW2 battlefields.

₩7,80021,500
-64%●리뷰 78%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5.26 12:20 KST 기준
  • GreenManGamingSteam 키
    -64%
    ₩21,500₩7,800
  • Steam
    ₩21,500
    최저 ₩8,6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78% 긍정22% 부정
    Steam18,855 리뷰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7,800

현재 -64%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9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8% · 역대 최저가 ₩7,800 (2025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현재 플레이어
93
24시간 최대
250
주간 최대
250
역대 최대 동접
7,600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긍정적 · 한국어 리뷰 119개
74% 긍정 · 26% 부정
추천
유용함
98
기록 시점 플레이 · 16.5시간2020.04.30 작성

제발 사리십쇼 당신은 그저 라이플맨1 입니다 제발 사리십쇼 당신은 현명한 리쳐드 윈터스가 아니며 제발 사리십쇼 당신은 유능한 밀러 대위가 아니며 제발 사리십쇼 당신은 킹존세 워대디가 아니닙다 라이플맨1 제발 사리십쇼.....

추천
유용함
22
기록 시점 플레이 · 3.4시간2019.11.30 작성

시발 어디서 쏘는데 분대원들이랑 노가리 까는게 제일 재밌다

추천
유용함
9
기록 시점 플레이 · 48.8시간2020.06.26 작성

2차세계대전 버전 스쿼드 ------------------------------------------------------------------------------------------------------------------ 핑이 낮은 서버는 중국서버밖에 없는데 당최 뭔 소린지 하나도 못알아먹겠으니 어느정도 중국말을 하실 줄 아는분이 아니라면 호주,북미쪽 서버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200핑이 거슬린다고 하실 수도 있지만 200핑에서도 적응이 된다면 킬수는 쭉쭉 올라갑니다. 다만 이 게임은 솔로로 돌진해서 사람들 다 죽이고 다니는 그런 게임이 아니라 커맨더를 중심으로 여러 분대가 소통하면서 전략적인 움직임으로 목표를 이뤄내는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솔플을 좋아하시는 유저분들에겐 비추천 합니다. 또한 영어권 서버에서도 어느정도 말이 통하지 않으시다면... 많이 힘드실겁니다... ----------------------------------------------------------------------------------------------------------------- -장점- =사실상 큰 기대도 하지 않았던 부분인데 사운드가 굉장히 좋습니다. 여러 총기 사운드/폭발음 등등 굉장히 잘 구현 되었습니다. =영어로 어느정도 소통이 되시거나 한국 유저분들과 함께 분대플레이를 하신다면 굉장히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 부분도 그다지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던 부분인데 그래픽도 이정도면 좋은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한발 한발 적을 맞출때 타격감이 좋습니다. 적을 맞추면 둔탁한 틱 소리나 머리를 맞출 경우 팅 소리가 나는데 오묘하게 사람을 당기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스쿼드를 하시던 분이라면 이 게임도 굉장히 유사한 게임이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단점- =신맵 개적화... 그래픽 옵션이 똑같음에도 어느 맵은 프레임이 굉장히 잘 뽑히고 어느 맵은 프레임이 개판이 나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이번 유타 해안/생 메르 에글리즈 초반에 프레임 드랍은... =한국인 유저분들이 적어 디스코드에서 구하셔서 하셔도 한 분대가 풀로 차기가 어려운 것 같네요... 한국인 유저분들이랑 할 때랑 외국인 분대에서 할 때랑은 어느정도 소통이 잘 되신다고 하셔도 느끼는 재미는 확실히 차이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서전시,아르마,스쿼드 같은류의 게임은 항상 나오는 말이지만 그냥 이동중에 윽 하면서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필, 콜옵같이 여러대 맞으면서 돌진하면서 적을 잡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복장, 무기 선택의 자유를 원하신다거나 게임이 너무 어렵다 하시면 헬렛루즈가 그래도 몇몇 복장, 병과별 무기 선택지가 2~3개씩 존재하며 게임이 조금 캐주얼하니 한번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꿀팁* 처음 시작하신다면 라이플맨이나 메딕을 하면서 어느정도 게임 플레이 방식을 익히심을 추천합니다. 라이플 맨은 일반 보병으로써 탄약을 보급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메딕은 아군을 계속 치유하면서 소생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개인적으론 메딕을 더 추천 하는데 전선에 누워서 주사기로 아군을 살린다음 붕대로 힐을 해주면서 아군들 싸우는걸 보신다면 적군들이 대충 어느방향에서 어떻게 오고 아군은 어떻게 대응 하는지를 잘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15개의 붕대로 적이 한방에 죽이지 못한다면 계속 힐을 하면서 적군을 잡는 좀비같은 플레이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군에 라이플맨이 1명 이상 있고 메딕이 자리가 남는다면 메딕을 *제발* 픽해주세요 -------------------------------------------------------------------------------------------------------------------- 2024-02-26 유저수 박살나고 게임 그대로 망하나 했는데 스쿼드 개발사에서 이 게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게임을 크게 뜯어고치고 다시 게임을 살려보려고 하는 것 같으니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은 아님.) 물론 지금 당장 하실 게임을 찾으신다면 개인적으로는 한국 유저분들도 꽤 있고 외국 유저는 훨씬 많은 헬렛루즈쪽도 한번 고민해 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1.1시간2020.05.06 작성

진정한 배틀필드V 대체품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32.9시간2021.11.29 작성

개인적으로 2차대전 fps게임중 원탑 예전에는 RO1 : Darkest Hour가 원탑이었으나 너무 옛날 게임이 되어버린 지금 이 게임이 가장 재밌음 이 겜 초기에는 똥겜취급 받았지만, 지금 보면 전혀 아닌듯 스쿼드 기반이라 분대플레이가 강요되는게 장점이자 단점이지만 분대장 잘만나면 드라마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액스트라1 느낌으로 게임할 수 있어서 꿀잼 아는사람들과 함께하면 적 전차 잡기위해 우르르 몰려가고, 평지지나서 거점먹으러 갈때는 단체로 연막탄 까고 돌격하고 거점안에는 수류탄 집어넣으면서 난전 시작 개인적으로 가장 재밌던 순간은 풀숲에 누워있는데 정면으로 적 분대 9명이 단체로 오길래 분대장이랑 둘이서 수류탄 두개로 전멸시킨 것과 거점 점령중에 마을로 들어온 티거를 분대 단체로 달려들어서 잡은 것 무전병으로 분대장 뒤따라 댕기는 것, 분대 단체로 우회하여 거점 강습, 적 저격수 찾기위해 관측해주기 등 그냥 배필5마냥 뛰어냉기면서 킬딸치고, 이상한 PC요소들 때문에 몰입감 떨어지는거 전혀 없는 게임 진짜 리얼리즘 2차대전 FPS 게임을 원한다면 추천함, 몰입감 지리고 연출도 좋게나옴 (초반 공수투입, 아군 포격, 슈투카 사이렌, 아군 전차를 앞세우고 시가지 진입하는 보병들, MG42가 도로하나를 차단중인 것 등) 서부전선이 주 무대라서 동부전선이 없는게 아쉽지만, 언젠가 나올거라고 생각됨 1940년 프랑스전선, 1944년 노르망디와 마켓가든 작전이 주 무대이고, 내년에는 벌지전투 나올 예정 이 게임의 단점은 위에서 말한 것처럼 분대플레이가 강제된다는 점 람보식 플레이가 불가능한점 리얼리즘 게임이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높고, 보이지도 않는 적에게 죽는다는 점 (관측해줄 아군이 있다면 극복가능) 한국인 플레이어가 많지 않아서 국내 서버 없음 (핑 높은 북미섭 가야하지만 거기가 가장 재밌음, 너도 나도 한방 죽창겜이라 핑체감은 별로...먼저 보고 쏜놈이 이김) 그래서 영어를 대충 알아들을 능력은 있어야함 (분대장 아니면 영어로 말할일 별로 없음) 스쿼드는 모든 인원이 자동화기를 가지고 있지만, 이 겜은 2차대전 배경이기에 그런거 없음 (분대장, MG, 일부병과 외 볼트액션) 아군 분대장들이 멍청하면 게임 못이김 - 예시로 아른헴 다리맵에서 독일군이 다리를 못건넘, 옆에 가교도 있고, 적에게는 없는 전차가 있는데 밀지못하고 입구에서 몰살당함 (독일 탱크는 영국군 폭격과 대전차포에 갈려나가는....) 역으로 영국군(방어팀)이 다리넘어서 공격함 비슷한 게임으로 헬렛루즈가 있는데, 비교하자면 이 게임이 맵, 차량 훨씬 많음, 캐틱터 커스텀마이징은 없음, 동부전선 없음, 맵은 이쁘고 잘만들었음 (그래서 프레임 떨어짐, 내 기억상 헬렛루즈는 평지가 많았던 거로 기억함) 헬렛루즈는 전선을 밀고, 다음으로 주어지는 거점이 랜덤임 (하다보면 이동루트가 꼬임) 반면에 이겜은 시작부터 정해져 있어서 거점 한개를 먹으면 그 다음 거점을 어떻게 가야할지 계획함 (보급분대가 따로 있는데 얘들은 보급트럭으로 FOB세우고, 고정화기랑 장애물 설치하는 역할을 함, 위치만 잘 잡아주면 FOB에서 스폰하자마자 바로 다음 거점 측면타격 갈 수 있음, 측면타격 가능해진다는 점 때문에 방어팀은 FOB랑 랠리 요격해야됨) 대충 요약하자면 드라마 밴드오브브라더스 같은 게임을 하고싶다. 사셈 몰입감 높은 2차대전 겜 좋아한다. 사셈 유기적인 분대플레이 좋아한다. 사셈 세일가 (2021 가을세일) 8천원 사셈

비슷한 게임

장르·태그·배급사 기준 추천
  • SQUAD
    Squad
    Offworld Industries Ltd. · 액션 · 인디
    ₩53,000
  • HELL LET LOOSE
    Hell Let Loose
    Team17 Digital Ltd · 액션 · 인디
    ₩12,100-78%
    55,000
  • ARK: THE SURVIVAL
    ARK: The Survival Of The Fittest
    Studio Wildcard · 액션 · 어드벤처
    —
  • CULT OF THE LAMB
    Cult of the Lamb
    Devolver Digital · 액션 · 어드벤처
    ₩12,500-50%
    25,000
  • THE ESCAPISTS
    The Escapists
    Team17 Digital Ltd · 액션 · 어드벤처
    ₩3,400-82%
    19,000
  • DON'T STARVE TOGET
    Don't Starve Together
    Klei Entertainment · 액션 · 어드벤처
    ₩1,550-90%
    1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