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구 겜이다. 난 예전에 '원피스 해적카니발' 할 때 해적피구 생각나서 샀는데 딱 그 느낌 그대로임. 꿀잼이다. 겜을 하다보면 난 피구 겜을 산 건데 공은 어디가고 이상한 소시지를 들고 있거나 게한테 물려있다. 이 게임을 다 깨고 '이 갓겜이 왜 안알려졌지?!' 싶었다. 근데 아마 온라인 매치가 없어서 그런 것 같다. 스토리도 재밌고 다 재밌는데 모든 매치가 로컬 멀티로만 가능하다. 온라인 매치 있었으면 흥했을 거 같은데 아쉬움. 스토리 모드는 2시간 안에 다 깰 정도로 플탐 짧은데 스토리 다 깨면 컴퓨터랑 싸우는 거 말고는 할 게 없다. 인싸들은 이걸 사서 집에 친구들이 놀러올 때마다 하면 된다. 플탐 너무 짧아서 정가 주고 사기는 아까움. 할인할 때 사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