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제한이 안걸린 것에 건배

A collaboration project between ASCII Media Works’ Dengeki Bunko and SEGA, the Sega Hard Girls are made up of various Sega consoles, including the Dreamcast, Sega Saturn, and Mega Drive! These anthropomorphized consoles are girls with an array of personalities and spunk, and this time they are teaming up with Neptune and IF for an...
현재 -7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1% · 역대 최저가 ₩5,200 (2024년 12월)
지역제한이 안걸린 것에 건배
내 인생의 첫번째 넵튠 시리즈인 Superdimension Neptune VS Sega Hard Girls 조작키: A(왼쪽) W(위) S(아래) D(오른쪽) R or 9(빠른 이동) K or Enter(공격 or 선택) L or Backspace(점프 or 취소) O(메뉴) Tab(맵) Q or 7(초점) Space(대화 스킵) ↑(거리 조절(확대)) ↓(거리조절(축소)) 4(화면이동(왼쪽)) 8(화면이동(위)) 5(화면이동(아래)) 6(화면이동(오른쪽)) 마우스 왼쪽(화면이동 or 선택) 마우스 휠(거리조절) 마우스 오른쪽(점프 or 취소) 팁: 키보드로 하신다면 AWSD 로 이동을, 456789 로는 대쉬와 초점을 변경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 Deluxe 를 구입하셨다면 Program Files → Steam → steampps → common → Superdimension Neptune VS Sega Hard Girls → Deluxe Pack Wallpapers → Mobile Wallpapers(모바일) or(또는) PC Wallpapers(PC)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시거나 감상용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은 꼭 보시는것을 권장합니다.♥ 라이브러리에서 Superdimension Neptune VS Sega Hard Girls 속성 → 로컬 파일을 누르시면 쉽게 Superdimension Neptune VS Sega Hard Girls 파일로 이동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선 지역제한을 걸지 않은 것에 감사하며..내용이 두서없지만 평가를 남겨봅니다. 세가 사미 홀딩스의 자회사(세가) 게임기 미디어믹스 프로젝트인 '세가 하드 걸즈' 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2015년에 PS VITA판으로 발매됬었던 작품을 PC로 이식한 것이며, 신차원게임 넵튠 V2보다 나중에 발매된 이유인지 일러스트는 V2의 그것을 그대로 따 왔으나 인터페이스나 효과음은 리버스 시리즈의 그것을 그대로 썼습니다.(...) 3년 동안 개발하여 발매한 V2에 비해 1년 단위로 내놓는 평범 + 외전작인지라 퀄리티가 그렇게 높진 않지만, 달리기, 줄타기, 기어가기 등등의 모션을 따로 만들어 액션성을 많이 강조한 것은 큰 특징이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리즈 전통의 실시간 2D CG도 건재합니다. 탐소프트에서 제작한 외전작 '4여신 온라인' 이 평범한 스탠딩 CG였음을 감안하면 당시 공을 꽤 많이 들인 듯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제작된 게임이기 때문에 세가 게임기에 서로 대응하는 패러디 케릭터들이 하나씩 있습니다. [table] [tr] [th]패러디 케릭터[/th] [th]게임기 케릭터[/th] [/tr] [tr] [td]넵튠[/td] [td]세가 새턴[/td] [/tr] [tr] [td]네프기어[/td] [td]세가 게임기어[/td] [/tr] [tr] [td]프루루트[/td] [td]세가 메가드라이브[/td] [/tr] [tr] [td]텐노보시 우즈메[/td] [td]세가 드림캐스트[/td] [/tr] [/table] 이 상호관계는 게임 내에서 특정 '시대' 에 여신으로 존재했던 패러디 케릭터들이 게임기 케릭터들과 옥신각신 아웅다웅한다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참고로 각 '시대'는 기존작처럼 나라가 따로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비슷한 맵 배경과 던전을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론 이 부분에서 좀 실망했네요. 최적화 면에선 약간 흠이 보입니다. 똑같이 VITA판을 이식했던 리버스 시리즈에 비해 스터터링 이랄까..자잘한 렉이 많습니다. 특히 전투 끝나고 결과창 뜰 때 좀 심하네요. 이미 4월에 공식 베타 테스트까지 했던 마당에 렉이 느껴질 정도의 최적화 상태로 게임을 내놓은 것은 좀 실망스럽습니다만..넵튠 신자라면 그런거 상관 없잖아요..!? 아직 초반 진행이라 많은 내용은 못 썼습니다만, 외전작(액션 U, 신앙 느와르, 태그 블랑 등) 중에 가장 수작으로 보이는 작품입니다. 리버스 시리즈에 지친 분들이면 구매해서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넵튠은 바이크로 진화합니다.
제발 우리나라도 네뿌 게임 살수있게 해주세요 ! 나오자마자 바로 사야하는건데 불편 하잖아 ㅠㅠ 왜 우리나라만 잠겨 있는건데 네뿌 게임 ㅠㅠ
그냥 딱 예상되는 1-2년주기 출시되는 jrpg 그 자체 그럭저럭 "할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