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고 잘만들었음 다른 복잡하고 가시성 ㅈ박은 디펜스보다 깔끔하고 좋음 근데 난이도가 이상함 계단식으로 상승하는게 아니라 특정 웨이브나 레벨부터는 너 그냥 뒤져 ㅅ1발아 하는 느낌임 그래도 잘만든게임은 분명함 컨텐츠, 난이도 조절하면 더 갓겜 될듯

이 특별한 로그라이크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는 외계인의 침략으로부터 요새를 방어하면서, 지형을 건설하고 설계해야 합니다. 30명의 영웅 중에서 선택하고, 적의 범람에서 살아남아, 다양한 파괴적 타워를 업그레이드하며 방어선을 지켜내세요!
현재 -4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4개월 동안 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12% · 역대 최저가 ₩11,100 (2026년 4월)
재밌고 잘만들었음 다른 복잡하고 가시성 ㅈ박은 디펜스보다 깔끔하고 좋음 근데 난이도가 이상함 계단식으로 상승하는게 아니라 특정 웨이브나 레벨부터는 너 그냥 뒤져 ㅅ1발아 하는 느낌임 그래도 잘만든게임은 분명함 컨텐츠, 난이도 조절하면 더 갓겜 될듯
재미는 있지만 단 한가지 바라는점이있다면 무한모드로 진행시 렉이 너무 심하다는점... 업데이트 부탁합니다
재미는 있는데 레벨디자인이 많이 아쉬움 진짜 넌 그냥 뒤져라 하는 웨이브가 있고 회차가 거듭될수록 뭐라도 이점을 가지고 시작하는게 없음. 매번 프레쉬하게 새시작. 마지막 전쟁모드 해보니까 40 넘어가면 이래도 버텨 ㅅㅂ놈아? ㅋㅋ 이러는게 느껴짐
다 필요없고 전쟁난이도 깬 사람 있으면 나와봐라 어떻게 깼는지 나도 좀 알자 이건 진짜 산술적으로 불가능한 수준이다 제작자 새끼야 깰수있는 난이도를 내야될거아니야 깨보고 낸거냐?
국경 1단계 테크만 잘타면 60라운드 까지는 가는 유저입니다. 겜은 시간 녹이기 좋고 로그라이크 같이 거의 모든게 다 운빨이라 테크 내 생각대로 잘나오면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반대로 뭐가 꼬이면 바로 리트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정도로 운에 좌지우지합니다. 약간 피드백을 주자면 35라 끝나서 무한모드로 가면 뭔가 더 줘야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선택지에 예를 들어 자원 +100 /A타워 비용 -10% 가 기존에 선택지라면 무한으로가면 자원 +100 /A타워 비용 -10%/+a 로 주면 좋을거 같네요. 상인 npc 하나 만들어서 자원으로 뭔가 맵을 더 사던가 아니면 중립건물을 사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예로 a라운드에서만 팔고 라운드 끝나면 다른걸로 바뀌는 npc추가 나중에 50라운드 가면 거의 자원이 썩어 넘치는데 손에 타워도 없고 그냥 멍 하니 지켜보는게 끝임;; 타워에 넣은 딜 말고 공격력이 얼마인지도 알려주면 뭐가 더 좋은지 알고 할텐데 추가 해주세용 지금 타워 약간 감으로 뭐가 더 좋은지 뇌피셜로만 알고 있어요. 새로운 타워도 더 내주세요. 아니면 기존에 좀 구린 타워 상향 부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