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We Happy Few

We Happy Few

제작 · Compulsion Games배급 · Gearbox Publishing, Gearbox Publishing LLC, Compulsion Games, Microsoft, Xbox Game Studios출시 · 2018-08-10
액션어드벤처인디한국어 미지원

Contrast를 만든 독립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We Happy Few는 1960년대 대안 버전 영국의 한 마약 의존적인 복고풍 미래주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액션/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조이에 미쳐 망상에 사로잡힌 세계에서 숨고, 싸우고, 순응하면서 탈출을 도모해 보세요.

₩16,20064,800
-75%●리뷰 76%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6.09 00:20 KST 기준
  • Steam
    -75%
    ₩64,800₩16,200
    최저 ₩12,96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76% 긍정24% 부정
    Steam11,129 리뷰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2,960

현재 -7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2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5% · 역대 최저가 ₩12,960 (2025년 4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현재 플레이어
54
24시간 최대
62
주간 최대
73
역대 최대 동접
1,968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55개
67% 긍정 · 33% 부정
추천
유용함
69
기록 시점 플레이 · 27.7시간2016.10.04 작성

버그 투성이....엄마!!! 이 게임 버그가 너무 많아요!!!! 지금 약 20시간 정도 한것 같은데.... 한번을 클리어 하지 못하고, 이제 4번째 갈아 앞어야 할 시기인것 같습니다. 어찌 어찌 도시구역까진 도착햇는데.... 파라데이가 요구하는 양동이를 도저히 찾지를 못하겟습니다. 그 양동이만 찾으면, 이제 거의 결말인데.... 몇개의 퀘스트만 해결하면 되는데.... 문제는 그 양동이가 어딧냐고!!!! 하아... 아마 버그로 인해 얻지 못한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버그가 수두룩 합니다. 예를 들어서 1. 땅위에서 공중부양 상태로 NPC들이 잠을 자고 잇다. 2. 침대에 상반신 만 보이는 상태로 가만히 서잇다. (하반신이 침대 아래로 들어가 잇음) 3. 옆에, 근처에 벽이나 텍스처가 잇으면, NPC에게 타격 판정이 아닌, 텍스처 타격 판정이 된다. (NPC에게 데미지 안들어감.) 4. 가끔 벽을 넘으면, 하반신이 땅속으로 들어가, 움직일 수 없다. (다시 점프하면 나와짐) 5, 어느 퀘스트는 무한 반복된다. (길가에 놓인 큰 상자는 꺠도 깨도 계속 지나갈때 마다, 퀘스트가 생성된다.) 6. 길가에 배치된 밴치에 아무도 없는데, 슬픈 울음 소리가 난다. (귀신이다~~~!!!) 7. 가끔 퀘스트 중에 진행 불가능한 상태가 된다. - 무슨 얌? 음식을 산위로 빙빙 돌면서 올라가는 퀘스트가 잇는데, 올라가면, 신전 마냥 돌이 빙 둘러 세워져 잇고, 쓰레기통 2개 잇는데, 그중에 하나에 상호작용이 가능하나......아무런 반응이 없고, 좀 높은 의자위에 둥둥 떠 잇는 목표는 얻을 수가 없더라.... 8. 도시구역 집안에 잇는 감지기를 해킹하고 나서, NPC가 지나가면 날 쫒아 온다.....(이거... 버그....맞아요????) 9. 가끔 퀘스트 목록에서 다른 목록을 활성화 시키면, 제대로 활성화 되지 않는다. - 지도상이나, 화면에 동서남북 위치를 알려주는데, 이전 퀘스트 장소 혹은 위치 자체가 나오질 않음. 이 외에도 잇겟죠...얼리 에섹스 인데... 잠시 이 게임은 넣어둬야 겟네요.... 아!! 그래도 재미는 잇어요..맵 돌면서, 파밍하고, 제작하면서, 배고픔, 목마름, 체력, 스테미나, 나중에 자주 먹게되는 조이. 이런 부분을 관리 하는 것과 아이템을 얻고, 탈출 하려는 목표가 잇어서. 재미는 잇습니다. 저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잇게 햇습니다. 게임이 아직 불친절한 부분이 많아서, 하기엔 좀 힘드실 수 잇다는 점과 제가 알기론 아직 엔딩이 따로 없다고 알고 잇습니다. 곧 나오겟죠. 그래도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처음사고 아 좀 머가 문제가 많네...하니까 새벽 3시 더라구요...ㅋㅋㅋㅋ 10시에 구매 한걸로 아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물건너 가버린 2시간...ㅋㅋㅋㅋ ------------------------------------ 17/2/12자 평가 추가 일단 엔딩이 생겻네요... 엔딩이 너무 허무하리 만큼 허접....큼.. 아무튼 퀘스트나 맵 진형들이 계속 변하고 잇습니다. 아직까진 프롤로그 혹은 영상 처럼 구현 시키진 못하엿습니다. 올해 출시 라곤 하지만..... 좀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원하시면 구매를 미루세요

추천
유용함
37
기록 시점 플레이 · 0.6시간2021.05.05 작성

Please add Korean to the language.

추천
유용함
21
기록 시점 플레이 · 100시간2018.08.16 작성

한 줄평 - 3 ~ 4만원이면 살만한 게임. 장점 - 각각의 캐릭터로, 마약성 약품 조이의 비밀과 그 뒤에 숨겨진 웰링턴 웰스의 이야기들을 풀어가며 각각 개인이 잊어버린 무엇인가를 찾아가는 내용 그리고 그걸 이겨내는 이야기가 인상깊었습니다. 단점 - 버그가 겁.나. 많습니다. 뭐 진행에 치명적인 버그는 없었는데 진짜 그냥 수없이 많은 버그가 있습니다. 자동 세이브 기준이 진짜 이상합니다. 뭔가 내용을 놓치거나 뭔가 깜빡한것 같아서 이전의 세이브를 불러오면, 그 불러온걸 자동 세이브 해버립니다. 1장과 2장은 스토리가 충실하다고 생각이 되는데 갑자기 3장이 되면 뭔가 힘이 빠집니다. 후반 진입할때까지 뭔가 풍선에 바람이 조금씩 빠지는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3장의 스토리가 나쁘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진짜 6만원은 너무 거품 가격입니다.*

추천
유용함
26
기록 시점 플레이 · 66.4시간2018.08.21 작성

정식 발매 하고 매우 놀라웠다. 버그는 몇몇 보이지만 가성비 대박사건 그거 아십니까? 저는 이제 챕터 1을 끝냈습니다.

추천
유용함
28
기록 시점 플레이 · 9.3시간2016.07.28 작성

생존게임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재밌게 플레이 하고 있지만 아직 개발중인 게임이어서 그런지, 아쉬운 점도 있고 버그도 있는 것 같다. -아쉬운 점- 1. 지도 보기가 너무 힘들다. 게임 특성상 비슷한 건물이 계속 반복되어서 보이고, 비슷비슷한 곳도 많아서 지도를 계속 보게 되는데, 지도를 한 번 볼때마다 느껴지는 딜레이가 있다. 예를 들어 달리고 있는 와중에 지도를 키면 달리기가 멈춘다. 그래서인지, 게임에 집중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 GTA처럼 오른쪽 위에 네비게이팅 시스템이라도 있으면 좋겠음. 2. 퀘스트를 좀더 유저 친화적으로 바꿔줬으면 좋겠다, 퀘스트에 관련된 단일 아이템 같은 경우에는 아이템을 줍게 되면 퀘스트 진행상황에 반영이 되지만, 조합을 해야 되는 아이템은 따로 확인해보지 않으면 알수가 없다. 가방안에 있는 아이템을 클릭하면 (버튼을 따로 둬서) 이 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무엇인지 보여줬으면 좋겠다. +퀘스트에 나온 제목이랑 지도 상에 나타난 퀘스트 수행 장소의 이름을 통일 시켜줬으면 좋겠다. 일부러 그랬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번번히 다른 곳을 찾아가게되는 문제가 있다. -버그 (발견한 것)- A. 시작 마을 B. 조이 디텍터를 통과해야 갈 수 있는 아랫 마을 (맵이 계속 바뀐다고 하니 확실치 않음) C. 파손된 수로(?)를 통해 갈 수 있는 옆 마을 D. 애플로드 끝에 있는 B 와 C 가 연결된 거점 (?) B 마을에서 D거점으로 간 뒤에 C 마을로 가는 조이 디텍터를 통과해서 가면 게임 진행이 안된다. 위 쪽 창문에 경비병이 한 명 서있는데 아무 반응도 없고 들어왔던 문도 안열리고 나가는 문도 안열린다. 벽에 비벼보면 벽을 통과해서 지나가지긴 하는데 나갈수도 없어서 죽는 수 밖에 없다. 아직까지는 개발중인 게임이기 때문에 개선될 여지는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게임사에서 원하는 것일수도 있겠지만 게임 진행이 좀 하드하다고 느껴지기도 함. 라이트유저까지 잡기 위해서는 게임 진행을 좀더 쉽게 만들 필요가 있지 않나싶다.

비슷한 게임

장르·태그·배급사 기준 추천
  • DUST: AN ELYSIAN T
    Dust: An Elysian Tail
    Xbox Game Studios · 액션 · 어드벤처
    ₩16,000
  • DEADLIGHT
    Deadlight
    Xbox Game Studios · 액션 · 어드벤처
    ₩16,000
  • TORCHLIGHT II
    Torchlight II
    Gearbox Publishing San Francisco · 액션 · 어드벤처
    ₩21,000
  • SEA OF THIEVES: 20
    Sea of Thieves: 2026 Edition
    Xbox Game Studios · 액션 · 어드벤처
    ₩19,950-50%
    39,900
  • REMNANT: FROM THE
    Remnant: From the Ashes
    Arc Games · 액션 · 어드벤처
    ₩8,200-80%
    41,000
  • THE OUTER WORLDS 2
    The Outer Worlds 2
    Xbox Game Studios · 액션 · 어드벤처
    ₩47,880-40%
    79,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