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 & Slash 매니아가 아니라면 비추합니다. 얼리 끝나고 정가로 구매 했을 만큼 기대되는 게임이었는데 뚜겅을 열어보니 복사를 기본 패시브로 장착한 버그세상에다 온라인으로 플레이가 하는게 힘들 정도였던 불안정한 서버를 더해 거지 같은 최적화 갖춘 개 노답 3 형제 였었으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22년12월17일 현제는 그나마 할만한 게임이 되었습니다. Hack & Slash를 좋아하시는 분이거나 매니아라면 할만하겠지만 아닌 분들에게는 엄청나게 어려운 게임이고 필요 정보는 한국은 없다고 생각하시고 외쿡이라도 대부분의 정보가 철이 지난 것이 많다보니 결국은 직접 스킬 룬 조합이나 노드 특성 조합 등을 직접 짜면서 플레이하는 방법 말고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킬 룬 조합이나 노트 특성 때문에 캐릭 키우는 맛은 있긴한데 키우는데 시간이 너무 걸리다보니 여러 캐릭을 키울수가 없는게 큰 단점이기도하고 정말 거지같은 도전과제가 있다는거.... "단두대 마려워" 한 캐릭터로 사억 골드를 획득하십시오. 이건 획득 골드가 사억이라해서 돈만 모으면되는게 아니라 오브젝트를 부셔서 나오는 골드를 4억 먹어야한다는거 게임플레이 해보시면 알겠지만 저렇게 먹는 돈이 얼마 안되서 이짓거리하다가 지쳐서 떨어져나가고 오프라인 캐릭터 만들어서 에딧해서 완료했다는건 함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