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을 살까말까 고민하는 한국인들을 위한 평가 작성합니다. 7월11일에 사서 그날 7시간 넘게 했는데 전략게임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정말 추천합니다. 캠페인모드와 멀티모드가 있는데 캠페인모드는 말그대로 주어진스토리를 깨는거고 난이도는 별1~3개까지있습니다. 깨고싶은걸 선택해서 하시면됩니다. 저는 멀티모드가 재밌더군요. 실제사람들과 하는 모드인데 실시간으로 하는 대전과 플레이를 하고싶은대로 하면서 시간날때 게임할수잇는 모드가 있습니다.. 설명을 잘못하겠는데 해보시면 압니다. 순위도 있던데 승수로 등수를 가리는것같고 아직 초창기라 그렇게 높진않네요 장점보다는 단점?을 말해드릴게요. 1. 한글화x - 한글화가 안되있어서 약간의 불편함은 있지만, 쉬운영어로 되어있어 어느정도 영어기본을 안다면 충분히 커버가능 또한 몇판하다보면 먼 기능인지 다알게되서 그렇게 상관은 없습니다. 2. 멀티모드의 지루함? - 한쿡인이라 그런지 상대가 늦게 턴을 종료하면 먼가 지루하고 짜증나더라고요. 이런부분은 개인마다 차이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3. 타임머신 - 시간진짜 빨리가더라고요... 혹시나 스케줄이 많으신분은 조심하셔야할것같네요 장점 안적은이유는 충분히 재미있고 설명안해도 해보시면 알거라 생각해서입니다. 고민하시는분들 이거 보시고 꼭 사셧으면 좋겟네요~(재미없으면 환불하면되니 속는셈치고 ㄱ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