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2, 아르마3, 스쿼드에서 겪었던 개씻팔 좆같은 클랜새끼들의 부모없이 염병떠는 좆목질 기반이 아니라서 좋아요.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 혼자서도 느긋하게 적응해가며 자유롭게 즐길수 있다는점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의사소통을 강제하지도 않으며, 모르는걸 물어보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고 부담스럽지 않게 알아서 잘 즐기도록 내버려두는 편입니다. 서버 주인 +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대부분이 뉴비친화적이며 관대합니다, 당연하지만 매너와 예의를 잘 지키며 플레이한다면 당신에게 적대적일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즐겁게 놀기에 충분합니다 한국 스마일 서버 일본 doggo, japan#1 태국44TH 미국 rubber band rangers 이 서버들에서 놀아보면서 겪은 실화이니 안심해도 됩니다. 히어로 슈터, 원맨아미FPS인 배틀필드나 콜옵 처럼 플레이하다간 실망감밖에 못느낄 겁니다 완전 다른방식의 게임이니까요 그래도 적응해가며 빠져든다면 더 깊게 빠져들게 될겁니다. 밀리터리 시뮬레이션(이하 밀심)주제에 게임플레이 자체도 재미있게 다듬어졌습니다 타격감, 사운드가 매우 발전해서 아르마 이전작품들은 노맛이라 더이상 못하겠네요 +로 같이할 친구나 지인이 있다면 매우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