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도트풍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3~4지역 부터 갑자기 난이도가 높아지는 느낌. 액션은 나쁘지않은데, 빌드의 밸런스가 그렇게 좋지 않은 느낌을 받았다. 결국 마지막에는 한 빌드만 쓰게되더라... 각 속성별 무기와 특성을 모으는게 있는데 로그라이크 특성상 운요소가 있으므로 업적 100%를 노린다면 엑셀이나 메모장에 메모하면서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 게임 자체는 가볍게 즐길만해서 추천을 누른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2D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화려한 픽셀아트와 SF 컨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언더시티 저항군이 되어 에스페란자의 군대와 맞서게 됩니다. 동료들을 믿고 강력한 힘을 발견해보세요.
현재 -8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8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0% · 역대 최저가 ₩3,800 (2024년 12월)
국산 도트풍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3~4지역 부터 갑자기 난이도가 높아지는 느낌. 액션은 나쁘지않은데, 빌드의 밸런스가 그렇게 좋지 않은 느낌을 받았다. 결국 마지막에는 한 빌드만 쓰게되더라... 각 속성별 무기와 특성을 모으는게 있는데 로그라이크 특성상 운요소가 있으므로 업적 100%를 노린다면 엑셀이나 메모장에 메모하면서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 게임 자체는 가볍게 즐길만해서 추천을 누른다.
게임은 재미있는데 만들다 말았네. 심지어 나무위키도 없음. 아이템 갯수도 적어서 정리할 가치가 없었나; 업뎃도 작년 7월이 마지막이고.. 만들다 런한거 같은데 ㅋㅋ;; 솔직히 이정도 볼륨이면 앞서해보기 급인데 뭔자신감으로 정식출시한거냐 ㄹㅇ; 그래도 도트+싸펑이라 추천은 박는다..
도트+사펑 공식이라 망하기 힘들고 게임자체도 잘 만들어지는 과정의 게임 다만 여러가지 버그나 꼼수가 몇가지 보이고 얼음속성의 부조리함, 특정 조합의 사기성이 조금 심하게 느껴지는편 개발사가 만들다 말고 도망친 느낌이 강하긴 하지만 할인받아 3천원대에 사서 만족하면서 함(정가면 안살듯)
일단 한번깨고나면 2회차부터 계속 난이도 증가만 시키는 구조인데 계속 그냥 같은몹 같은구간 같은스킬 반복이고 컨텐츠가 좀 모자라다고 느낌. 그리고 전기,불,얼음 3가지인데 이것도 다른조합이 더 많아지고 시너지 스킬들이 더 많아지면 더 재밌을것 같다고 생각됨. 10시간정도까지는 시간때우기로 할만하고 그 이후부턴 그냥 안해본걸로 계속 하다가 15시간쯤 되니까 인제 더이상 할게 없음.. 그래도 어느정도 재미는 있으니 즐겜하시길!
재밌습니다.. 근데 보스보다 엘리트 잡는게 더 힘드네요 조합도 자유롭지가 않아서 단순하게 흘러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