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고전게임 명작 시저3의 후속작입니다.... 가격도 싸고 저는 현시간 세일기간으로 샀습니다.. ㅎㅎ 혹시라도 후속작일수록 띵작이라는 걱정과는 달리 이 게임은 전작의 거의 모든 시스템을 계승, 발전시켰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키를 참조하시고... (밑에 글 윈10 구동방법) 고전게임이다보니 현재 윈10에 돌리면 런타임 에러 뜨실텐데 너무 걱정 마시고 .... 스팀 시저4 설치폴더안에 RomeScriptinterfaces.dll, ScripSever.dll 파일을 복사 C:\windows\system32 안에다 붙여넣으시고 시저 4 폴더안의 RegisterDll.bat 파일을 오른쪽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실행 파일을 찾아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명작고전을 즐게임 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