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수정!] 드디어 한글판이 나왔습니다. 훨씬 하기 편하고 재밌어졌습니다. 아래는 한글판 리뷰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용~ https://youtu.be/MmfIl31ycHg [아래 리뷰영상 참고] KOREAN PLEASE!! 우선 한글이 안되어서 좀 많이 아쉽긴하지만, 이 게임 진짜 재밌습니다. 제가 기대했던 보람이 있네요. 히어로즈오브마이트앤매직3와 얼마전 새로나온 킹스바운티2같이 월드를 탐험하면서 성도 가꾸고 병사도 모으고, 적들과 턴제전투도 하는 그런 게임인데, 월드로 나가면 퀘스트들도 굉장히 많고, 뭔가 영웅육성 RPG요소가 훨씬 강화된 느낌입니다. 전투는 히어로즈와 비슷합니다. 근데 이 게임은 유닛들끼리 겹쳐지지 않는 대신 각 유닛마다 레벨링이 가능해서 레벨업을 통해 강화하거나, 영웅의 스킬과 템들을통해 강화를 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NPC들과 대화를 하다보면 수많은 대화 선택지를 고를 수 있는데, 그 대화 선택지에따라 팩션간에 관계변화가 일어나기도하고, 나중에는 로맨스까지 할 수 있다고하네요. 살짝 단점은 이 게임의 플레이타임이 엄청 긴만큼 초반에는 살짝 지루한부분이 있다는 점입니다. (1티어 유닛으로한참해야됨) 하여튼 저는 지금 너무 졸려서 잠시 자고일어나서 다시해보겠지만, 첫 두시간반동안은 버그도 없었고 아주 좋았습니다. 혹시 아직 확신이 안서시는 분들은 제 영상으로 상세히 리뷰해두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겠네요~! https://youtu.be/Jp73W8xWSz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