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z korean patch!!!!!!!!!!!! 게임 튕기는 경우 : 그래픽 옵션 낮추면 왠만하면 다 해결됩니다. (게임이 자주 튕기기 때문에 구간구간 세이브 권장) 창작마당 한글패치 : 창작마당 - NWN2EE 한글 - 구독 후 게임 실행 유저 한글패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rpgundivded&no=53137

The Fate of The Forgotten Realms is in Your Hands. Return to the city of Neverwinter in Dungeons & Dragons Neverwinter Nights 2: Enhanced Edition.
현재 -3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3개월 동안 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8% · 역대 최저가 ₩20,800 (2026년 6월)
plz korean patch!!!!!!!!!!!! 게임 튕기는 경우 : 그래픽 옵션 낮추면 왠만하면 다 해결됩니다. (게임이 자주 튕기기 때문에 구간구간 세이브 권장) 창작마당 한글패치 : 창작마당 - NWN2EE 한글 - 구독 후 게임 실행 유저 한글패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rpgundivded&no=53137
4060ti + 7500f 잘돌아가고 재미있네요. GOG 컴플리트 에디션으로 불과 몇달전에 해봤었는데 전 EE쪽이 마음에 듭니다.
스토리가 역대급 입니다. 그냥 명작 영화 10편본 느낌, 하지만 단점이 로딩속도가 오리지널과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그래픽만 개선하고 내놓은 케이스 같은데요. 그리고 생각보다 팅김이 있어요. 그래픽이 확실히 좋아지긴 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다시 게임내 버그수정이랑 로딩속도 개선을 해야 합니다.
NWN2를 처음 플레이하는데 이 정도면 재미있는거 같아요. 발더스게이트3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꼭 해 볼 만한 게임이네요
이번 EE 버전은 한글패치까지 창작마당에서 적용이 잘되었고 재밌지만 EE버전을 만든 회사가 문제로 나온지 오래된게임이고 그만큼 준비가 된 상태에서 나와야했지만 너무 잘 튕긴다(CTD) 게임 재밌게 하는 도중에 팅겨서 그만큼 힘빠지게함 얼른 패치를 해서 고치던지 했으면 좋겠다. 게임의 재미는 확실하고 최근 패치가 되어서 괜찮아졌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