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간 해본결과 우선 그래픽이 장난감에서 보던 레고와 같아서 눈에 보기에 편해보입니다 다만 이게 시간이 오래걸리는 보드 게임이긴합니다. 싱글플레이어 가 되있긴하지만 혼자하고 나머지 3인은 CPU를 넣어야 게임이 진행됩니다-총4명이 필요한거죠 이게임은 리모트 플레이 투게더를 지원하기에 이제 친구를 3명을 구하면됩니다. 단 본인포함 3명은 게임패드를 가지고 있어야 가능할수있어요. 현재 약 5만원때 이지만 이게 가격이 할인한다면 추천해도 좋을 재미있는게임입니다. 현재 10% 할인해서 샀지만 저는 파티게임을 스팀덱에서 1개는 가지고 있으면 재미있겠다 싶어서 구매를했어요. 단점은 이제 같이 할 친구를 구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