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하셈 개 거지같은 게임!!!!! 49000원이나 날릴 수 있음. 자기가 돈이 너무 많아서 쓸 데가 없어서 돈을 낭비하고 싶다. 그러면 당장 구매하세요. 49000원어치 게임중에 이만큼 쓰레기같은 게임 처음 봄. 여타게임 가성비 좋은 거 많은데 얜 진짜 최악임. 리나메 1 2 재탕 ㅈㄴ 한거 잘 보이고 성의가 안 느껴짐. 공포적 요소 단하나도 x 영상이 너무많던데 그럴거면 영화를 만들지그래>!>?!!??!??!??!?!??!?!?내돈 존나 아깝네 2번플레이하는데도 여전히 화난다 ㅗㅗ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