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제발... 한글화좀 해주세요 ㅠㅠ

Have you got what it takes to become the manager of a high-performance motorsport team? Motorsport Manager is a highly detailed, best-in-class management game for fans of motorsport. You’ll hire the drivers, build the cars and embed yourself in the dynamic world of racing.
현재 -8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0% · 역대 최저가 ₩4,050 (2025년 6월)
제발...제발... 한글화좀 해주세요 ㅠㅠ
발매직후 2시간 플레이 후기 4790 + 970 으로 베리하이 옵 돌아갑니다 FM을 해보신 분이라면 쉽게 적응 가능한 UI 토이 카메라, 시티즈 스카이라인같은 느낌의 그래픽 연습주행 - 퀄리파잉 - 본경기, 특히 연습주행에서 빠르게 서킷 최적세팅을 알아내는것이 중요한듯 연구 - 특화 가능한 파츠들, 아직 초반이라그런지 옵션은 찔끔 오르고 내구도는 뭉텅이로 떨어져서 업글 파츠가 더 않좋음 잦은 피트인의 원인이 됨 언어 - 한글은 없지만 어렵지 않아서 플레이에 문제 없음 시점 - 최대로 줌을 해도 머신을 감상하기엔 아쉽고 가장 멀게 축소해도 서킷 전체를 눈에 담기 힘듬 모바일 해보신분들이라면 스피드3단계로 진행하면 서킷 전체를 보면서 진행할수 있었는데 그부분이 없음 대신 미니맵이 존재함 커스텀 팀이나 커스텀 드라이버를 만들 수 없음 주행중 선수들이나 머신에 영향을 주는 이벤트가 팝업되기도 하고 드라이버 피드백 같은것들이 팝업 되는데 자동 일시정지가 없음, 일일이 멈췄다가 읽고 옵션 변경해주고 다시 진행 상당히 불편함 옵션으로 팝업시 일시정지 꼭 넣어 줬으면 커리어 모드 첫판, 튜토리얼 인줄알고 대충대충 했는데 그게 챔피언쉽 1라운드 였음 비오는게 상당히 중요한 이벤트인데 특별한 알림이 없어서 멍때리다가 피트인 타이밍 놓칠수도 있음 아직 짧은플레이라 fm같은 무제한플레이가 가능한지는 모름 모드나 fm인게임에디터 같은걸 지원해준다면 좋겠음 아직까지 치명적인 버그는 안보임 총평하자면 F1을 1도 몰라도 해볼만 하다
첫 시즌을 마치며 평가(시즌 5개를 해보면서) 한줄 평 : F1계열 재미요소를 잘 살린 게임으로 게임을 추천합니다.( 4.5 / 5 ) 먼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게임으로, PC화 하면서 그래픽부터 새로 작업해서 만든 게임. 개인적으로는 F1 스포츠에 흥미있어 해서 간혹 경기를 보기는 했지만, 관련지식이 많지는 안아서 어려울까 걱정 했지만 그럭저럭 재미나게 할만한 수준의 난이도라고 생각합니다. F1 계열의 레이싱 스포츠의 묘미를 잘 시뮬레이션화 해서 살린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장점들 · FM시리즈가 축구 구단운영의 묘미를 살린 것처럼 MM은 F1계열의 모터스포츠의 구단운영의 묘미를 정말 잘 살린게임 · 각 트랙의 상황에 맞게 머신의 튜닝값을 찾아가는 재미(나중에 튜닝 공략이 나오더라도 안보고 하는게 재미를 잃지 않는 방법일듯) · 실제와 흡사하게 Pit-Stop 전략을 고려해서 운영을 해야하는 재미를 잘 살림 · 다른 시뮬레이션과 다른게 멍하고 보지 않게 적절한 조작이 필요함 단점들 · 단조로운 BGM (레이싱 경기 때에만 재생되는 BGM과 적은 수로 인해 동일한 BGM의 반복) · 아쉬운 시점 Zoom In/Out · 버그들(Blue Flag버그, 레이싱 결과 스폰서 조건만족 표시 버그, 차량 커스터마이징 레이싱뷰에서 미적용버그, 저장하면 배경음이 안나오는 버그 등등) 1.1patch로 모두 개선되었음 사실 FM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Manager(감독)이다. 따라서 커스터마이즈 부분이 Manager 캐릭터로 국한 되는 것이 맞겠지만, 보통 사람의 마음은 팀부터 자기 마음대로 만들고 싶은것은 사실이다. 팀의 명칭이나 디자인을 커스터 마이즈 할 수 없는 부분이 조금 아쉽다. 발견된 버그들이 업데이트로 개선되기를 바라고, 경기장이나 레이싱팀 라이센스를 취득해서 조금 더 리얼리티를 반영 할 수 있는 요소가 되기를 바라며, MM도 FM처럼 팬층이 두터워저 시리즈로 이어지는 게임IP가 되길 희망합니다.
풋볼매니저를 F1무대로 옮겨온 게임이다. FM과 마찬가지로 선수/스탭영입, 시설업그레이드, 차량 업그레이드, 경기전 차량 세팅, 경기중 전략관리 등등 실제 F1 팀을 관리하고 경기하는데 필요한 모든게 포함되어있다. 이 게임을 접하면서 F1에 대해서 알게되었는데 단순히 차와 선수만 좋으면 이길수있는 게임이 아니더라. 풋볼매니저 스타일 게임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해라!!! 축구는 한방 역전하는 짜릿한 감동이 있지만 MM에서는 자동차 경주 특유의 긴장감을 느낄수있다. - 그래픽 10+ (탑뷰 시스템이지만 의외로 잘 표현되는 속도감과 깔끔한 화면) - 인터페이스 9 (화면 앞으로 뒤로가기가 키보드로 안되서 불편함) - 전략전술부분(차량관리/세팅 ,레이스중 전략전술등) 9 (FM의 훈련시스템, 축구특유의 복잡하고 디테일한 전술은 데뷔작에서 표현하기는 너무 사벽. 하지만 레이스전/레이스중 전략전술은 미리 세팅할수 없는 부분이라 레이스중 긴장감이 더함) - 선수/스탭 데이터 및 관리 육성 6 (FM따라갈만한 실제 데이터 게임은 지구상에 없음) - 재정경영 시스템 10+ (기업 스폰은 FM이 연간얼마 주고 끝나는것과 달리 차량 스티커 6개 부분 각각 스폰서를 구할수있다. 재정수입중 신경써야할 부분중 하나가 스폰서 계약이다) ps : 언어문제로 부딧힌다면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 화면에 보이는 자동차 용어만 알면된다. 한글 설명 필요하면 여기로 -> http://cafe.naver.com/kimsimul/997 글읽기는 가입 필요없음.
실행 안되시는 분들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게임 우클릭 후 설정 > 일반 > 하단에 시작 옵션 cmd /c "set OPENSSL_ia32cap=:~0x20000000 && %command%" 입력하시면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