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구매한 도트게임. 찾고있었는데 마침 오늘 신작으로 나왔길래 별생각없이 샀다. 이런 게임을 처음해보고 또 오늘나와서인지 공략도 없어 많이 방황도 했지만 나름 괜찮은 게임인듯. 적어도 돈이 아깝단 생각은 들지 않음. 혼자 공포게임도 못하는 쫄보여서 많이 걱정했지만 도트라 그런지 기괴함이 3D보단 덜함. 그러나 모든 게임이 그렇듯 단점도 존재. 개념세이브가 안되서 일일히 세이브 포인트에서 세이브해줘야 가능.(파밍 다해서 템 맞춰놔도 세이브안하고 죽어버리면 초기화 개빡침 ㅡㅡ) 이거 숙지하고 요런 류의 게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구매 추천드림. P.s. 빨리 구매해서 공략 좀 올려줬으면 함. 일정 파트에서 계속 길을 헤매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