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메타포 전부 다해보고 이걸해본 후기 플레이타임중 70%는 길찾기 20% 전투 10% 스토리 길찾기도 숨겨두고 꼬아놔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어놨다 아틀라스 작품중에 가장 쓰레기같은경험 엔딩도 종류가 창세4개 복수2개 총 6개라고 하는데 창세엔딩 4개중에 3편은 등장인물만 바뀌고 내용은 똑같아서 창세2개 복수2개로 보는게 맞다 스토리는 분량도 별로 없고 내용도 별로라서 아틀라스 작품중에 제일 안좋다 7만5천원주고 살게임은 절대 아니고 차라리 그돈으로 메타포나 페르소나5를 하는게 맞다 30%세일떄 사서 가성비는 평범해 비추는 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