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11
기록 시점 플레이 · 1.8시간2024.05.01 작성
게임이 2D였으면 사우스 파크 느낌이 더 나고 좋았을텐데.., 차라리 계속 2D 내주지..ㅠ, 다음에 게임 낼 땐 2D로 내자 우리 사팤~~

사우스 파크의 ""신삥""이 될 시간입니다! 카트먼, 스탠, 카일, 케니가 있는 3D 세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네, 오늘이 바로... 학생들에게 가장 멋진 날인 폭설 휴교일이거든요!
현재 -7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61% · 역대 최저가 ₩9,600 (2026년 5월)
게임이 2D였으면 사우스 파크 느낌이 더 나고 좋았을텐데.., 차라리 계속 2D 내주지..ㅠ, 다음에 게임 낼 땐 2D로 내자 우리 사팤~~
전체 컨텐츠 볼륨이 작다, 근접공격할 때의 조작감이 불편하다, 파티원간의 소통 수단이 부족하다 등등 여러모로 개선했으면 하는 점들이 많습니다. (한국 유저라서 하나 더 추가하자면 번역 퀄리티를 좀 더 높여줬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다인모드' 최적화가 잘되어있어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앞으로 추가될 dlc나 모드가 기대됩니다. 빠른 업데이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너무 귀엽고 재밋어요. 다인화 최적화가 잘 되어잇어요
너무 재밌어요
정식한글화 퀄리티는 기대 이상으로 훌륭하지만 사우스파크 팬이 아니면 선뜻 추천은 못할 게임.. 그러나 원작을 즐기고 온다면 나름 괜찮습니다.





